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이 몰랐던 브라질 - 1화 -

in #kr6 years ago

그는 항상 자신있게 말한다. 자기 동네 여자들이 브라질에서 제일 미녀들이라고... (그럼 나랑 왜 결혼했니?)

그럼 나랑 왜 결혼했니? 에서 빵 ㅋㅋㅋㅋ 아르헨티나도 그렇지만 우리가 한국에서 영위(?)했던 생활을 남미에서 하려면 한국에서보다 더 큰 돈과 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우리가 한국서 당연시 누렸던 것(좋은 치안을 포함해서)이 그들에겐 특권인지도요.. 그만큼 빈부격차가 심하고 나라의 경제가 좋지 못하다는 뜻이겠지요. 아 갑자기 아르헨티나 포스팅쓰고 싶네요. 아르헨티나 vs 브라질 경쟁심 발동? ㅎㅎㅎ

Sort:  

@springfield님~ 아르헨티나 포스팅 종종 봤는데 여기서 뵙네요. 같은 남미라 동질감이 들어 반가워요~
아르헨 vs 브라질 벌써부터 흥미진진한데요? 어서어서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