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글] 스팀잇을 계속 해야겠다는 글

in #kr6 years ago

우리 다 비슷비슷한 고민들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그리고 @feyee95 님 덕분에 즐거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스프링필드님 볼리비아 소금사막 글과 사진이 너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그 글이 저에겐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줬거든요. 한 때는 나도 저런 곳을 꿈꾸며 살았었는데.. 하면서 또 혼자만의 상상을 막 펼쳤었지요. ㅎㅎ 그리고 그 기억이 너무 좋아서 스프링필드님 아이디 보면 바로 소금사막 글이 떠올라요 ^^
그 글 하나만으로도 참 많은 깨우침을 주셨는데 감사 인사도 제대로 못했었네요.ㅎ
응원 정말 감사드려요~~ 스팀잇에 대한 고민이었다기 전 그냥 제 고민들을 또 이곳저곳에 전이시킨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은데 ^^
정말 감사드려요~~ 자주 찾아뵐게요 ^^

앗! @feyee95 님이 절보며 우유니를 떠올리시는 줄 알았으면 프사를 바꾸는 게 아닌데! ㅎㅎㅎ :-) 속도는 제각기 다를 지 몰라도, 원하는 게 있다면 사람은 누구나 그 방향으로 가게 되있다고 생각해요. 언젠가는 원하는 그 곳에 닿으실 거예요. 제가 정말 장담해요. 그리고 고민을 나누어주셔서 고마워요.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 하고 위로 받았답니다.

네 언젠가 꼭 한번은 정말 저 소금사막은 가고 싶네요..ㅎㅎ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면 더 좋구 ^^ 저야말로 이렇게 정성스럽게 글을 써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스팀잇 오래오래 같이 해요 ^^
감사드려요 스프링필드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40.59
ETH 3807.58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