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collabo]@springfield님을 위해 바치는 그림(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케콘님!! ㅠㅠ 이틀을 걸려 한국 집에 와서 이제야 인터넷에 접속했는데 이런 서프라이즈가 기다리고 있을 줄이야! 이렇게 놀래키기 있나요? ;ㅁ; 저의 사소한 이야기를 한 편의 영화처럼 만들어주셨네요. 고맙다는 말을 하기엔 너무 고마운 선물이고, 감동이라고만 하기엔 글자 하나, 선 하나 제게 너무나 큰 의미로 다가옵니다.

저는 케콘님이 생각하시는 것만큼 멋지고 대단한 사람이 절대 아니지만 ㅎㅎ 그것을 깨고 싶지 않을 정도로 너무나 매력적인 그림과 이야기라서, 오늘은 하나하나 해명(인정하기 슬프게도 심각하게 미화되어 있음ㅋㅋㅋ ;ㅁ; )을 하기 보단 이 감동을 즐기겠습니다 :-)

전부터 별 것 아닌 저의 얘기에 늘 귀기울여 주시고, 제 마음을 위로해주시려고 한 케콘님의 진심을 알고 있었고 실제로 많은 위안과 힘을 받았어요. 어쩔 땐 오히려 저는 덤덤한데 케콘님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 미안할 정도로요. 그래서인지 케콘님을 통해 스팀잇에서의 감정교류가 일방적이거나 가짜가 아니라는 걸 처음으로 깨달았지요. 그런데 오늘 케콘님이 또 이렇게 저를 붙들어 주시네요.

너무나 멋진 @springfield 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보자마자 "큰일이다!!"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지만 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계셨을 케콘님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주 많이 뜨거워졌어요. 누군가에게 비친 @springfield 의 모습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니 정말 놀랍고 영광이고 감사할 따름이예요. 이것으로 이번 생애 밋업은 아주 깔끔하게 단념할 수 있게 되었지만^^ 케콘님 상상 속의 @springfield 처럼 멋지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점부터 찍을까, 눈썹에 스크래치를 낼까 고민이 되는군요..

댓글이 또 엄청 길어졌네요. 오늘 저의 한국컴백 포스팅은 이 댓글로 대신해야겠습니다 ㅎㅎㅎ :-) 케콘님! 영광스럽고 행복한 선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해요. 그리고 저는 정말 괜찮으니까 더이상 저 대신 아파하지 마셔요♡

Sort:  

아니에요 스프링필드님~~오히려 답글 주신 걸 보고나니 저야말로 누가 아플때 옆에서 호들갑떠는 친구가 된 것 같기도 하네욬ㅋㅋㅋㅋㅋㅋ 의연하게 대답해주시는 스프링필드님 글을 읽으며 이제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에 오신 포스팅 올린 것 같은데 대댓글은 이만 줄이고 그곳에서 뵐게요~ 슝~~~
페르소나가 원본보다 멋있고 보다 완벽한 존재처럼 보이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작가, 가수, 배우 기타등등 다 그런 페르소나를 통해서 자신을 숨기기도 하니까요. 오히려 이런 후광이야말로 스프링필드님의 최고의 위장이 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답글 되게 의연하죠? ㅜㅜ 외국에 있거나 혼자살 땐 100% 저일 수 있고 감정게이지도 100% 채울 수 있는데 한국 집에 오거나 사람들 틈에 있으면 이렇게 쿨내가 진동한답니다 ㅎㅎㅎ ㅜㅜ 이것도 여기서의 제 역할이겠지요 ㅎㅎ 제가 아플 때 옆에 호들갑 떠는 친구가 있어서 정말 고맙고 행복해요. 진심으로 :-)

*^_^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