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안(Durian, ทุเรียน)

in #kr6 years ago

특이한 냄새인데 맛있다... 뭔가 이상한 생각도 들면서 청국장을 생각하니 이해가 됩니다. 생김새는 고슴도치같네요 ㅎㅎ

Sort:  

저는 달콤한 향이라고 느끼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악취로 느끼기도 한다고 합니다만 제가 느낀 바로는 맹세코 향은 달달합니다.^^

음.. ㅋㅋㅋ 양파 썪은내 잖아요 ㅋㅋㅋ 달콤하다니!! 아마 다들 개털님께 속았다고 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그참! 이상하네요. 제 코엔 왜 향기로 느껴지죠?ㅎㅎㅎ 제 주변엔 다들 향기라고 하는데...

지옥의 향 천국의 맛인데 어째서 ㅋㅋㅋㅋㅋ

지옥이 아니라 약간 쎈 향기라고...ㅋ

맞아요 청국장 ㅎㅎ

청국장도 향기가 좋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