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슈퍼레이스 티켓이벤트 !!!!!!> 2018 CJ 슈퍼레이스(SUPER RACE) 개막전 초대권 드립니다. ^^

in kr •  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ㅎㅎㅎ 올해 최고 국내 자동차 경주 RACE 경기 개막전 !!!

티켓을 스팀잇 회원분들께 드리고자 합니다. (회사에서 덕좀 봤어요 히히 )

0000012861_003_20180321235637933.jpg

캐딜락 6000시리즈부터 아반테 마스터즈 시리즈까지 다양한 클래스의 레이싱 대회가 열립니다.

개막식은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됩니다. 경기말고도 다양한 체험존 이벤트 등이 있다고 하네요 ^^

서울에서도 가깝기도 하고 ... 저도 레이싱 경기는 처음 가보는거라서 떨리네요 !!! 엄청 시끄럽기도 할거 같고 실감날 것 같아여 ㅎㅎ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제가 드리는 티켓은 21(토) ~ 22(일) 중 1회 가실 수 있습니다. 2일 중 하루 잡으셔서 2분이서 다녀오시면 될것 같아요

KakaoTalk_20180411_200142685.jpg

상세내용은 이렇답니다. ㅎㅎ

20180411_201215.png
20180411_200925.png

당첨되시는 1분께 2장 티켓 드릴게용 !! 2장은... 제가 보러가기때문에 ㅜ-ㅜ 제가 총 4장 받았습니다. 흑흑

21일부터 관람이니 참여기간은 이번주 14일(토)까지 받겠습니다. ! 당첨자분은 스팀챗으로 주소를 받고 티켓 배송할게요.

그냥 간단하게 주사위 이벤트할게요...(사실 ㅋㅋㅋ 이거밖에 모르겠어용 ㅠㅠ)

<이벤트 참여방법>

  1. 저를 팔로우 해주세용(보팅은 자유 !! - 해주시면 고맙겠지만요 헤헤)

  2. @주사위(1000) 을 적어서 참여해주세용

4월21-4월 22일 하는 티켓이니... 흠... '422'와 제일 근접한 숫자 나오시는 분을 당첨자로 하겠습니다. ^^

그럼 당첨되시는 분은 경기장에서 뵐게영 !! ^^ 참고로... 저도 초대장으로 입장하는 거라서... 좌석이 지정이 되있는지 등등 자세한 상황은 현장 가야 알것 같습니다. ㅜ-ㅜ 저도 처음이여서요..

https://blog.naver.com/jscha2015/221134027110

여기 블로그 보시면 현장을 어느정도 이해 가능할거 같아요 ! 아마 좌석은 선착순으로 관람석 앉는거 같네요

혹시나 입장은 하지만 불편하거나 하셔도 이해바래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요즘 차에 관심이 많은데 그날은 다른 약속이 있어서 아쉽네요 ㅠ

아이고 아쉽네요 ㅜㅜ 표가사실 더 받게되서 시간되시면 그냥 드리는거였는데 힝. .

봉님~ 신청한번 해봅니다 ㅎ
@주사위(1000)

@munhwan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273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결과글 봐쥬세용!

저도 신청합니다 @주사위(1000)

@yunjae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결과 글 봐쥬세용!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당!

정말 스봉님은~
각종 스포츠를 두루두루 섭렵하시는~
진정한 스포츠의 ** 여신**이신거 같네요~ ㅋㅋㅋ
"자동차 경주 대회" 재밌게 보시고 오셔서~
꼭 후기도 써주세욤~ ㅎㅎ

그리고 스봉님~
제가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에 지목이 되었는데요~
지목 당하면 다섯명을 또 지목 해야하는 다단계 같은거라~
제가 다섯명중에 스봉님을 지목했습니다~ ㅋㅋㅋ
"행운의 편지"같은거라 꼭 참여하셔야 액운이 안껴요~ ㅋㅋㅋ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keydon/to-keydon-the-steemit-name-challenge-from-ravenkim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용^^참여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고마워요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