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keydon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ravenkim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제가 진행하는 "최다안타 이벤트"에 자주 참석하시는~
우리 야구식구 @ravenkim 님의 지목으로~
"스팀잇 네임 챌린지"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은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ㅎㅎ


  •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주세요.

  • 본명을 알려주세요.

  •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그럼 저의 닉네임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주세요.

닉네임@keydon 인데요~
별 뜻이 있는건 아니고 단순합니다~ ㅋㅋㅋ

key = 열쇠
don = 돈

스팀잇을 버는 열쇠가 되길 희망하며~
닉네임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스팀잇이 저에게 을 벌기위한 수단보다도~
글쓰는 재미를 안겨주는 고마운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으로 하루 간식값정도는 나와서~
매우 만족합니다~
간식을 저 혼자 사먹지 않고 나눠 먹고 있으니~
저의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에도 많이 참석해주세요~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


2. 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은 비밀입니다~ ㅋㅋㅋ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가요?

영어 닉네임은 바꿀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다만 한글 닉네임은 나중에 제가 팔로워수가 아주 많이 늘어나서
굳이 @keydon 으로 통합해서 홍보할 필요가 없어지게 되면~
"신의손"으로 바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활동하는 모든 SNS커뮤니티들~
그리고 게임까지도~
닉네임"신의손"이거든요~ ㅋㅋㅋ
"신의손"은 제가 예전에 회사 축구팀에서 골키퍼를 볼때~
저의 유니폼오버로크되었던 저의 별명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가장 "첫 태그"로 달겠습니다~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야구 이벤트에서 지목을 받았으니~
저도 제가 진행하는 "최다안타 이벤트"에 자주 참석하시는 분들 중~
평소 닉네임이 궁금했던 이웃들을~
지목하도록 하겠습니다~

  1. @bellomedley

  2. @mimistar => @kanmiso (미미님이 이미 하셨다고 하셔서 바꿉니다)

  3. @banguri

  4. @yirgacheffe2shot

  5. @sports-bong

이렇게 총 다섯분입니다.^^
다섯분에게 응답해 주시기를~
조심스럽지만 간곡하게 부탁드려 봅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지목해주신
@ravenkim 님께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Sort:  

쭉 읽어 봤는데 제가 뉴비라 이런 챌리지는
어떻게 참여하는지 잘 몰라서 슬프네요ㅠ
참여해보고 싶은데 ㅠ
이 글은 이미 참여가 끝난거죠?

아마 여기 댓글 다신거 보고~
다른 분들이 @kanmiso 님을 지목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아직 많이 안해봐서 그런지
이것저것 모르는게 많아요; ㅠ

제가 지목한분들중에 한분이 이미 참여했다고 하셔서~

@kanmiso 님을 대신 지목하겠습니다~
릴레이 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돈이 되는 열쇠! 그렇게 깊은 뜻이!!

깊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네임 챌리지 성공적으로 해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keydon의 뜻이 돈버는 열쇠였군요. 잘만드셨어요. 저도 스팀잇이 돈버는 열쇠가 되기를 바라고 들어왔지만 글쓰는 재미가 더 큰 것 같았는데, 같은 생각이셨다니 더 동질감을 느낍니다. 꼭 소망 이루실 거에요. 함께 윈윈해요. 화이팅!!

네~ 덕분에 이런 릴레이 처음 해봤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대박 나서 간식마니 드시길>_<!!!!! 그리고 먹구 좀 남으면 저도 주시길!!!!ㅋㅋㅋㅋ

간식 이벤트에 자주 참여해주세요~ ㅎㅎ

헉!!!저지금봤어요 ㅜㅜ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용 참여할게용 오늘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