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운동, 심각한 성추행 사건...

in #kr6 years ago

kjhgftyhuiuyhtgrfdetrfyui77777777777777777777777.jpeg

요즘 미투운동으로 성추행 사건이
여기저기서 막 튀어나오고 있습니다.

배우 조민기에게 성추행을 당한
피해자들의 진술이 잇따르고 있는데요.

조민기의 성폭력을 폭로하는 제보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성추행 피해자 5명이
피해 정황을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성추행 피해자들의 진술을 확보한 경찰은
이를 토대로 조민기의 혐의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청주대 연극과 학생들을 상습 추행한 의혹을
사고 있는 조민기는 자신의 스튜디오 건물에서
근무하는 일반인 여성에게도 몹쓸 행동을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피해 여성은 26일 인터뷰를 통해
"10년 전 조민기로부터 겁탈당할 뻔했다"고
폭로하며 '미투(Me too)' 운동에 동참했습니다.

이 여성은 "나는 조민기가 자주 들르던 카페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었다. 화보를 찍어 보자는
그의 권유가 계속돼 어느 날 작업을 하게 됐는데
사건이 났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작업이 끝나고 술을 마시게 됐고,
집까지 바래다주겠다던 그가 차 안에서
내 몸을 만지기 시작했다"라며...

"그가 전라 상태에서 내 옷을 벗기려고 할 때
겨우 도망쳐 나올 수 있었다"라고 당시의
끔찍했던 기억을 토했습니다.

조민기는 "딸 같은 애들한테 어떻게
그런 짓을 할 수 있겠나"라며 자신의
의혹을 모두 부인하고 있습니다.

'미투' 운동이 각계로 확산되며 용기를
얻은 피해자들의 제보가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뉴스를 보는데 죄다 배우들의
성추행사건이터지면서 난리가
났더라고요.

아무튼 이런 흉악한 사건은
제발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오늘 스팀잇에 첫 글 쓴거에요~~
야호~~

Sort:  

안녕하세요^^ 오늘첫글이시군요! 요즘 미투운동때문에 말들이많지요.
성추행정도만 미투가되고 성폭행된 사건은 아직 잘나오지않으니, 아마 그것까지 미투되면 정말 가관일거라생각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자주자주소통하면서 지냈으면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갈께요^^

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오늘 첫글인데 이런 주제로 글을 써서 좀 거시기하네요 ㅎㅎ

부인하는것에 비해서 일련의 사건들이 너무 디테일하더군요....
거의 빼박인거 같은데 차후에 피의자로 조사한다고 하던데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러게요ㅠㅠ 왜들그러는지...

저도 정말 너무 놀랬어요 ㅠㅠ
다정한 아빠라고 생각했었는데 ㅠㅠ
그게 다 그러면 연기였단 거잖아요?ㅠㅠ

정말 성추행은 없어 져야합니다!!!!

맞아요..성추행은 사라져야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요즘 뉴스 보면 정말 사람을 보이는 이미지대로만 믿으면 안된다는 걸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아 뉴스만 보면 이런것 나오네요 ㅠㅠ

네,오늘 하루종일 이 뉴스만 나오더라고요ㅠㅠ

요새 미투운동으로 연예계가 시끄럽죠
오달수도 부인하긴했지만 6일이라는 시간만에 부인한게 좀 찜찜하네요
미투운동이 악용되면 안되게 제대로 기사 올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가입 후 첫글이 미투운동이라니 ! 멋지세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620.03
ETH 3394.1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