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가스레인지 점화불량 건전지 교체방법, 사이즈 꼭 확인하세요~~

in #kr6 years ago

아이고...도대체 며칠만에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대역폭 피가 계속 모자라 주말내내
손도 못대다가 이제야 글 하나
작성하네요...

스팀잇 힘드네요ㅠㅠㅠ

아무튼 또 막대기 피빠지기전에
얼른 글 써야겠네요...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여러분들 집에 가스레인지
잘 작동하나요?

저희 집은 며칠 전부터 가스레인지가
불꽃이 잘 안 튀고 점화가 잘 안되면서
"퍽퍽" 거리는 점화불량 증상이
나타나더라고요.

불꽃 튀는 소리가 탁탁탁~~하면서
경쾌하게 들려야 하는데

현재는 탁~~ 탁~ ~탁~~하면서 길게
늘어지고 점화도 잘 안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게 왜 이런가 싶어 확인을
해봤더니 우선 건전지를 교체해
보라고 하더라고요.

건전지를 교체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A/S 신청이고요.

fwreda11111111.jpg

fghh22222.jpg
저희 집 가스레인지는 린나이
가스레인지 3구입니다.

fgyuy3333.jpg
우선 건전지를 교체하려면 이렇게 상판을
들어 올려 훌러덩 재끼면 밑부분에
건전지가 있습니다.

yrrr4444.jpg
가스레인지 상판을 훌러덩
재껴 봤는데요.

모델명은 린나이 가스레인지
3구 RBR- 306D입니다.

모델명이 어렵네요
ㅠㅠㅠ

제조년월은 2013년
1월이고요.

이 녀석 오래 사용했네요.

엊그제 이사 온 것
같은데 말이죠...

frtr5555.jpg
아무튼 상판을 들어 올려
밑 부분을 확인했더니..

앗!! 건전지가 보입니다~~

dfhew666.jpg
건전지를 빼서 확인해봤더니
R14 1.5V라고 적혀있네요.

그럼 이제 건전지 구입
해야겠습니다.

가스레인지마다 건전지 사이즈가 약간씩
다르다고 하니까 꼭 확인하고 구입
하시면 되겠네요.

jhtret777.jpg
얼른 마트 가서 듀라셀 건전지로
구입했습니다.

오래가는 건전지~~
듀라셀~~

gtyu8888.jpg
보이시죠?

이렇게 상판을 훌러덩 재껴주면
밑 부분에 건전지가 숨어있습니다.

요기에 방금 구입해온 듀라셀
건전지를 팍, 꽂아줍니다.

아주 간단하죠?
ㅎㅎ

jmkiiyg9999.jpg
건전지야~~ 앞으로도 잘
부탁한데이~~

hurr10.jpg
새 건전지를 끼우고 스위치를 돌렸더니
불꽃 튀는 소리가 탁탁탁~~아주 경쾌하게
잘 들리고 불꽃이 팍팍 피어오르는
모습입니다.

오늘 미션 성공~~~
A/S 안 불러도 되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린나이 가스레인지 건전지
교체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해봤는데요.

가스레인지 사용하시다가 불꽃이 잘 안 튀고
점화가 잘 안된다면 우선 건전지를
교체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그래도 안되고 계속 속을
썩인다면 A/S 신청하셔야 하고요.

자, 그럼 오늘 포스팅 끝~~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대역폭때문에 많은분들이 고생하시는 것 같네요.ㅎㅎ 저도 그래요.
저는 인덕션이라 그냥 참고만 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오늘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돈 버셨네요. 요사이 얼마인지 모르지만 최저 인건비가 상승했으니 꽤 많이 버신듯 합니다. ㅎㅎㅎ
맞팔 보팅했어요. 자주 뵈요.

ㅎㅎ네~ 감사합니다~~ 자주 뵐게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까스렌지가 불이 켜지지가 않아서
망가진것은 아닌지 깜짝 놀랜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선수죠

네~~ 감사합니다~~

헐 가스레인지에 건전지가 들어가다니!!! ㅋㅋㅋ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97.34
ETH 3759.92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