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참여] 소녀상 지킴이 캠페인 참여와 메리몬드 제품 구매

in #kr7 years ago (edited)

PicsArt_01-20-12.32.54.jpg

안녕하세요. @soyou.park 소유입니다.

저도 @fur2002ks 독거노인 님의 800 팔로워 두번째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바로바로 소녀상 지킴이 캠페인 동참과
메리몬드 제품 구매하기!

아... 독거노인님 이벤트를 보니 제 이벤트는 너무 저차원이었음을 깨닫네요..ㅠㅠ 진정한 나눔과 베품을 보여주신 독거노인님 감동입니다.

덕분에 저는 87046번째 소녀상 지킴이가 되었습니다.
20180201_231514.jpg

사실 그동안 위안부 문제에 대해서 안타까움을 느끼긴 했지만 무언가 행동으로 옮겨야겠다는 생각까지는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이벤트로 동참할 수 있어서 무척 기쁩니다.

메리몬드에서는 평소에 걸치기 좋은 예쁜 가디건을 구매했습니다.
FW_2_cardigan_ivory(3-1).jpg

dlswd.jpg

입을때마다 그 의미를 되새기면서, 경건한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fur2002ks 독거노인님,
덕분에 좋은 이벤트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역시 소유님은 마음이 따뜻하시네요.
저는 이벤트 무심코 읽었는데 다시한번 봐야 겠어요.
스팀잇은 참 따뜻한 곳입니다.
불금 아이들과 잘 보내세요^^

이벤트를 진행하신 독거노인님이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저도 다음번엔 그런 이벤트를 한번~~!!!

좋은 일을 하셨다니 앞으로 더 좋은 일이 생기실 겁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밀리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리몬드 기억해두겠습니다 ^^ 덕분에 따뜻한 정보 알아갑니다 ^^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참여해보셔두 좋을듯 해요!

너무 좋은일에 동참하셨네요^^
저도 알아봐야겠어요ㅎ

네~ 저도 이번에 알게된 곳인데 상품들도 꽤 괜찮네요^^

가디건 깔끔하네요~
좋은일에 동참하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아유 감사합니다. 저는 정말로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올렸어요 ㅎㅎ

와아아 소유님께서도 참여하셨군여!!!
가디건이 소유님께 넘 잘 어울릴거같아요~ 도착하면 착샷 부탁합니당 ㅎㅎㅎ저는 마리몬드에서 백팩 샀는데 좋은일 참여해서 기분이 넘 좋아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와 백팩 사셨군요!!^^ @goodfeelings님도 착샷 기대할게요~!

예쁜 옷도 사고 좋은 일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저도 한번 메리몬드 검색해봐야겠어요.
처음 알았어요 사실 ㅎㅎ

네 좋은 취지로 사업하는 분들 같아요~^^

뉴비에게 busy태그 알려주는것 보구 들어와봤습니다, 블로그에 흔적남겨주시면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600명넘는 팔로워를 다 기억을 못하겠어요..

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동으로 옮긴 당신 @칭찬해

앗.. 정말 저는 독거노인님 이벤트에 숟가락만 얹었을 뿐입니다!!! 칭찬까지 해주시고 민망하네요^^;;

바로 행동으로 옮기신 소유님 정말 멋지신 것 같아요.
저도 반님의 글을보고 지킴이도 가입하고 이번 설날에 부모님께 선물로 드릴 생각으로 온열 담요도 구매했습니다.
조금씩이나마 할머님들에게 힘이 되어 드리고 싶네요 :)

다 독거노인님 덕분이죠ㅠㅠ 저는 사실 별로 한것도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