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계는 예술품이 될 수 있는가? (1/3: 들어가며)

in #kr7 years ago

실수를 면하려기 보다는 미술사를 배울 때 미의 가치가 다변화된 시대를 학습했기 때문에 특정기준을 통한 비평을 삼가하는 게 아닐까요?

Sort:  

안녕하세요 @soyo님. 좋은 표현이십니다. 대중과 평론가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미에 대한 가치관이 다면화됐고, 획일적 가치관으로 아름다움의 우열을 가리는 행위를 자제하기 시작했다는 의미라고 해석해주실 수 있다면 제 '실수'라는 표현과 soyo님의 말씀 간 접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실수 라는 단어는 제가 지나쳤네요 : )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아... 제가 단어를 잘못골랐나봅니다.
지적이나 비판의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오 아녜요 아녜요 @soyo님 저도 오해의 소지가 있을만한 댓글을 남겼나봐요. 소요님과 제가 대화중이고, 교류의 일환으로 댓글을 주고 받았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 건설적인 댓글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