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The Selfish Giant

in #kr5 years ago

[16] 그래서 거인은 살금살금 계단을 내려가서 앞문을 아주 조심스럽게 열었다. 그리고 정원으로 나갔다. 하지만 그러자 거인을 보자 아이들은 깜짝 놀라 모두 사방으로 흩어졌다. 그러자 정원에는 다시 겨울이 찾아왔다. 오직 그 작은 아이만 도망가지 않았다. 아이의 눈망울엔 눈물이 가득해서 거인이 다가오는 것이 보이지 않았다. 거인은 아이 몰래 뒤로 다가가 가의 팔을 부드럽게 잡고 나무위로 올려주었다. 그러자 나무는 갑자기 꽃망울이 터지고 새들이 날아와서 노래를 부르고 작은 아이는 팔을 힘껏 뻗어 재빨리 거인의 목을 끌어안고는 키스를 했다. 이제 거인은 이제 더이상 사악해 보이지 않았다. 그러자 다른 아이들도 다시 돌아왔다. 그리고 정원은 다시 봄이되었다. “얘들아. 이제 이곳은 너희들의 정원이야.” 거인은 말했다. 그리고 거인은 큰 도끼를 들어 벽을 부숴버렸다. 이제 사람들이 정오에 시장가면서 지날 때면 거인과 아이들이 함께 놀고 있는 여지껏 한 번도 본적이 없는 최고로 멋진 공원을 볼 수 있게 되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