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The Selfish Giant

in #kr5 years ago (edited)

[14] 거인은 가장 멋진 장면을 보고 말았다. 벽의 작은 틈사이로 아이들이 기어들어와서 큰 나무가지에 앉아있었다. 거인은 나무가지마다 아이들이 앉아있는 걸 보았다. 나무들은 엄청커서 아이들이 기댈 수 있었고 꽃으로 활짝 덮였고 가지를 넖게 펴서 하늘하늘 춤을 추며 아이들의 머리위를 친절하게 덮어주었다. 새들은 기쁜목소리로 지저귀며 날아다녔고 꽃들은 초록빛 풀사이로 활짝 피었다. 그 장면은 정말 너무 사랑스러웠다. 오직 한 구석에서만은 계절은 여전히 겨울이었다. 그곳은 정원의 가장 후미진 구석이었고 거기엔 한 작은 소년이 서 있었다. 소년은 너무 작아서 나뭇가지에 닿지 않았다. 그리고 소년은 주위를 돌며 슬프게 울기만 했다. 마른 나무는 계속 서리와 눈으로 덮여있었다. 북풍은 거센소리를 내며 그 위로 불어댔다. “꼬마야 올라오렴” 나무는 말했다. 그리고 나무는 가지를 구부려서 소년이 잡을 수 있도록 온힘을 다해 기울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년은 너무너무 작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