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팅하고 1SBD 받자 #4

in #kr6 years ago (edited)

event.png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당첨자에게 1 SBD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가 방법


  • 이 글에 보팅한다.
  • 끝.

선정 방법


  • 보팅 전체리스트를 추출합니다.
  • 랜덤추첨기를 사용하여 추첨합니다.

당첨 보상


1SBD.png

당첨자 발표


  • 당첨자는 1명입니다.
  • 일시는 페이아웃 시점입니다.

당첨금 지급


  • 해당 인원에게 1 SBD를 송금합니다.
  • 당첨자는 보팅하신 후 잊고 계셔도 자동적으로 송금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주변 뉴비 재밌는 글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제가 임대받은 스파로 이벤트 중이거든요^^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저보다 더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중이시네요
저도 아직 뉴비지만.. 참 한 뉴비분 모시고 가겠습니다 ㅎㅎ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시작을 @soohyeongk님의 이벤트로!! 스따뜨!ㅎㅎㅎㅎ
참여까지 슥~

어서오세요 ㅎㅎ 한 번 꼭 되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참여합니다 팔로우도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감사하죠.ㅎ

저야말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팔로는 되어있어서 보팅만 하고 갑니다.
파이팅~~

맞팔했어요! 파이팅~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