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ost는 영화 장면을 떠올리게 해줘서 참 좋은거 같아요
추억의 노래였는데 떠올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가입했는데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색다른 느낌의 럼블피쉬-비와당신도 들어보세요~

어서오세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유엔미 블루 시절의 이승열님은 정말 U2만큼이나 애정합니다. 라디오스타의 Ost를 들으러 왔다가 되려 이승열씨 노래를 듣다 가네요.
좋은 노래와 포스팅, 반가운마음에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뭔가 아재의 그윽하고 깊은 감성이 느껴지고
오랜 세월의 무게를 감당하려는 노고마저도 떠오르게 만드는
명곡이네요!
박중훈의 걸쭉한 목소리와 곡의 멜로디가 넘나 잘 어울려요!
가끔 복학생 선배들이 부르는걸 들었었는데
원곡이 훨씬 듣기 좋고 감성적이었네요 ㅋㅋㅋㅋ
조은 띵곡 소개 고마워요! 보팅 팔로우 2단 콤보를 받아랏~!♡

다들 좋게 들어주셔서 좋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소통하도록 할게요!

이런 노래도 있었군요.. ^^;

예능 하고는 잘 안친하다 보니. ^^;

소개 감사합니다

영화 라디오 스타 OST에요 ㅎㅎ 영화도 구성지고 재밌습니다!
기회되시면 한 번 보세요~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3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soohyeongk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늘의 DJ이시네요~~
오늘 비가오는데
어울리는 노래네요ㅎㅎ
보팅/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글로 자주뵐게요!

지금 딱 비오는데
비와당신을 추천해주시다니!!
잘듣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14.85
ETH 2633.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