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로 교감하고 맘을 나눌 수 있는 것들

in #kr6 years ago (edited)

@lucky2님 이벤트 댓글보고 여기까지 찾아왔네요
저도 동물을 참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강아지 키우자고 해도 지금은 반대하게 되네요
아이들에게 미안한 감정도 마구들지만 아파트에서 강아지 키우는게 쉽지 않네요
마당이 넓은 집으로 이사가면 맘껏 키워봤으면 좋겠네요
스타주노님 앞으로 자주 뵈요^^

Sort:  

손기님 첨 뵙네요~^^
아파트는 강아지 짖는 소리도 그렇고 산책시 불편해 하는 사람도 있고하니 정말 눈치볼일이 많을 것 같긴 하네요.
냥이를 추천합니다.
냥이들이 정말 순하고 아기같고 관리도 훨씬 수월해요.^^

그렇다면 귀여운 냥이로 한번 고려해봐야 겠네요
근데 아이들이 좋아할런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