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Dice] 초기엔 투자 할만하다

in #kr5 years ago (edited)

최근 스팀엔진 도입으로 인해 여러가지 도박게임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조금 우려스러운 면도 있지만 그래도 이것을 잘 활용하면 한편으로는

수익을 얻을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싶다

조금 늦게 시작했던 Krypto Gamers에서도 일단 수익으로 마감하고 토큰을 수령했지만

베팅 실패 확률이 엄청 높아져서 이제는 게임을 중단했다

에픽2.png

다이스화면.png

어제부터 시작한 에픽 다이스

아직 정식 출범도 아니고 게임 초기 환경이라 적중 및 환급률이 대단히 높다

어제도 많이 돌리지는 않았으나 60스팀정도 흑자를 기록했고

오늘 오전 다섯번정도의 베팅도 모두 승리를^^

이 게임도 시간이 좀 지나면 크립토게이머즈의 전철을 밟게 될것이다

게임의 극 초기인 지금 시점에서 최대한 우려먹어야 한다

더구나 지금 구간은 토큰도 110%의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이것도 꿀!!!

컨테스트.png

주간 베팅 컨테스트는 아마도 금액 기준 10위권까지 상금을 주는것 같은데

게임을 많이 즐기지 않았음에도 순위권에 있다는것은 한번 노림수를 가져볼만한 것 같다

자동 사냥을 즐기는 쪽이 많이 유리할 듯^^


그래도 이런류의 게임은 언제나 주체측이 이득인 게임이므로 무리한 투자는 삼가하시고

그래도 한번 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https://epicdice.io/?ref=sonki999

제 레퍼럴을 이용해서 해주시면 복받으실 거에요

요즘 레퍼럴을 너무 남용해서 송구합니다

나중에 잃으면 저에게 뭐라하기 없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이스에서 푸짐한 수익 거두시길 바랄께요^^

Sort:  

흑자기록! ^^
손키님 마이더스 손(키)이신가요? ^^

마이더스 손키 ㅋㅋㅋ
그냥 운이 좋았던 거구요
초기 진입자들에겐 계속 오라고 꼬시느라 잘 퍼주는것 같아요^^

midas touch to roll dice into more STEEM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어케하는지 몰라서 못해요~^^

이런건 운도 좀 따라야 하는것 같고 기본적인 지식도 있어야 하는것 같아요.
저는 게임 종류에는 너무 둔하다보니 무조건 잃게 되더라구요.^^;;

적성에 맞지 않는 것은 관심을 꺼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습니다^^

u can always try again. Or try to moon your STEEM with us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다이스 너무 많네요.
전 매직다이스와 크립토만 집중 하는걸로...^^

there will be more and more popping up which is good for all users invested in STEEM. maybe we shd have a dice game too =p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새로운게임이 나왔군요! 그런데..왜 이런류의 게임 상위엔.. 항상 @virus707이 보이는 기분은.. 무엇..

오치님은 얼리아답터 이시죠^^

이런 류~!에만 있는건 아니지만........

yeah @virus707 adventurous trying out all the new dapps. Being pioneer taking the lead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헐~ 60스팀 흑자요? 저는 어제 백몇십판 밖에 안했지만 6스팀 잃었는데...ㅠ 역시 도박에 강하시군요~ ㅎㅎ

어제 독거님 베팅하시는것 봤는데 잃을수 밖에 없는 베팅같던데요
기준점을 너무 낮춰서 로또베팅 위주로만 하시면 당연히 잃습니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제가 쪽 무리한 베팅을 하긴했죠~ ㅎㅎ

another day luck maybe different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어제 돌려보니, Krypto Gamers 보다 승률이 낮은 것 같은... 체감상으로. 순식간에 많이 잃더군요. 다시 해볼까나.

저와 제 지인 모두 승률이 좋았던 점을 보니 아직까지는 크립토보다 난이도가 높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try it again another day or maybe try another dapps there are more and more dapps popping up each day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저는 크립토 게임즈에게 팬티 까지 털렸습니다.
85이상으로 돌리는데 5번 연속 질 줄은...ㅠ
풀벳이었는데 말이죠 ㅋㅋ

85이상에 5번 연속 지는 상황은 번개를 두번정도 맞을 확률같은데 완전 어이없네요
크립토 그렇게 운영을 하다니 ㅎㅎ

sometimes the streak just happen, it will be better luck next time for you ! steem on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대단하십니다... 저는 크립토게임즈에서도 채굴비(?)를 성실히 냈죠.

다이스류는 카피가 쉬워서인지 계속 나오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 앞으로도 무궁무진하게 쏟아져 나올것 같네요^^

yeah dice are easy for players to play. maybe we shd have a dice game too haha, taking a poll, will you play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에픽.. 생각보다 인터페이스가 별로라서 아예 손 안대고 있습니다..
제 느낌이지만 저런 인터페이스가 안맞더군요.. ㅎㅎ

어제에 비해 오늘은 지는 경우가 상당히 늘었네요^^

후..ㅠㅠ 쉽지가 않습니다 ㅎㅎ

how about taking a look at our interface and giv us some feedback @moonsteem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8+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21 가치 moonSTEEM.com

궁극적 인 투자자의 계획 : 토큰의 '광산'없음, 주택 자금에 직접 투자하고 최대 75 %의 이익을 얻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