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마약 전쟁에 빠져보자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 몬스터에 이어 요즘 핫한 마약 전쟁 DrugWars를 시작했습니다

혹시 게임에 참여 하시려면 DrugWars 접속주소 를 누르시고 스팀커넥트를 통해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에는 레퍼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키.png

게임에 최초 접속하면 캐릭터를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아무거나 선택해도
능력치의 차이는 없다고 해서 전 왠지 마약을 많이 캐줄것같은 요리사를 선택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히 스타크래프트 처럼 자원을 모아

모인 자원으로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고 자원 채취 능력을 키워서 궁극적으로
스팀 보상을 극대화 하는 아주 단순한 게임입니다

단, 초기에 어느정도의 투자를 해줘야 어느정도의 일일 보상이 보장되므로
약간의 투자는 불가피한 것 같네요

보상.png

계산해보니 약 130 스팀 정도 투자를 했고 현재 일일 보상으로
약 4.5steem 정도 지급되는 상황이네요

처음에 50스팀 투자했을때 3steem 정도 였는데
한번 더 업그레이드 했더니 비용 대비 효과는 별루네요(업그레이드 비용 후덜덜합니다)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Drug(마약), Weapon(무기), Alcohol(술)의 비용을 고려하면서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것이 중요해 보이고 마약쪽으로 좀 더 힘을 실으면
steem 채굴량의 극대화를 꾀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상황에 따라 steem 채굴이 좀더 될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지만

130스팀을 투자한 지금 일일 4.5스팀의 보상이 지급되는 상황이라면
30일이내에 본전을 뽑는다는 얘긴데 주저할 이유가 없지요

더 공부를 해봐야겠지만 게임내에서 베틀과 약탈 등의 변수도 있기는 한것 같습니다

또다른 부계정으로는 효율적인 구매로 최대의 수익을 낼수있는 방법을 연구해 봐야 겠네요

혹시 한달이 안된 상황에서 게임이 망하는 일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무조건 이익이 되는 구간인것 같습니다

DrugWars측도 이와 같은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보상을 줄이고 건물 업그레이드 비용은 상승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게임을 권유하는 포스팅은 아니지만 저처럼 한번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링크 DrugWars 접속주소 를 이용해 접속해 주시면
뭔지 모르지만 저에게 떡고물이라도 떨어지는가 봅니다 ㅎㅎ

이 포스팅을 올리는 시점 일일 보상이 들어왔네요

보상2.png

4.647스팀에 레퍼럴 보너스 0.069스팀^^

DrugWars의 흥행을 바라며 투자하시는 분들도 많은 수익을 가져갔으면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ㅋㅋㅋ 마약전쟁이 핫하긴 하네요!!
아~ 저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귀차니즘이~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오 저도 요리사 캐릭터인데!

레퍼럴로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로리님 덕분에 항상 좋은 정보를 얻는데 레퍼럴은 당연한거죠^^

며칠전 청평 고래님으로 부터 권유를 받았더랬는데~
오늘 함 가봐야겠습니다^^

청평 고래님도 하시는군요
이참에 율님도 도전한번 해보시죠^^

화이팅입니다.
전 이제 머리 굴리는 일이 힘이드네요. ^^

ㅎㅎ 별로 머리굴릴일은 없는것 같아요
자원 모이면 업그레이드 해주고 그것만 잘 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나중에 자원 약탈 막는데 비용이 무지막지하게 들어갈것 같긴 하지만요^^

캐릭터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ㅋㅋ
아 해볼까 말까 스몬도 중독될까봐 안했는데요 손형!!

긴가민가하면 발만 담가도 될듯해요
빨리할수록 좋은 구조임 ㅎㅎ

헐..
있다 저녁때 한번 해봐야겠어요...
대박인데요?.ㅎㅎ

이미 kr에서도 많은 분들이 하시더라구요
이왕 하실거면 Referral 애용해 주시면 감사하죠 ㅎㅎ
홧팅입니다^^

리퍼럴하면 뭣좀 주시나요 손키님? ㅋㅋㅋㅋㅋㅋㅋ

약 한봉지 드릴까요? ㅎㅎ
시작하시면 제가 마약 강탈하러 일순위로 찾아가 볼께요^^

강탈할 생각만 하시고....ㅠ 너무하세욧!!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게임을 몸빵으로 하는 스타일인데..ㅋㅋ(백수라..)
마약전쟁은 몸빵으로는 절대로 안 될까요?

몸빵은 인정 안해준다네요 ㅎㅎ

앗. 저랑 같은 레벨 같은 캐릭터로군요.ㅎㅎ

역시 키위님도 빠른 시작 하셨군요 ㅎㅎ

중독되는 게임인가 보네요^ 흐흐

짧고 굵게 먹고 나오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