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마약 전쟁이 시작되다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 09시를 기점으로 DrugWars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고대하던 마약전쟁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스위치.png


기존 버전에서 아래의 녹색 버튼을 누르면
2.0 버전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자원 약탈에 대한 두려움은 막상 겜이 시작되고 나니 기우에 불과했네요

stat.png

약탈시 기본적으로 보호되는 자원
(녹색 safe 수치)이 있기 때문에

그 수치 내에서 heist하거나 병력을 뽑으면서

limit 관리만 하면 약탈 당할일이 거의 없네요

보호자원은 자원별로 약간 다르게 나타나지만 대략 25~30% 수준인 것 같은데

이 부분이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것 같네요

병력 소모 없이는 약탈할 곳이 잘 보이질 않고 약탈에 성공한다해도

실질적인 이익은 별로 없는 상황입니다

일명 맛집이라 불리는 병력없는 아이디는 한번 털리면

12시간 실드가 생기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털수도 없는 상황이고

누구나 방문하려고 줄을 서고 있기 때문에 그마저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결과.png

오늘 첫 전투에서는 마약은 약탈하지 못했고 무기 29K, 알코올34K를 약탈하는데

바운서 46마리의 희생이 있었습니다

바운서.png

대략 계산해보면

바운서 46마리를 만드는데 드는 비용은

무기 1.4K * 46 = 약 64K, 알코올 1.5K * 46 = 69K가 소모되는데

이번 게임으로 얻은 보상을 대입해보니

무기랑 알코올 각각 35K 적자가 발생했네요



전쟁을 체험해본 댓가 치고는 너무 허무한 결과네요 ㅎㅎ

DrugWars Game 모바일에서도 사용하기 불편하고

뭔가 기대했던것에 못미치는 군요

암튼 지금은 게임 초기이니 유저의 의견들을 수렴해서 빠른 개선을 한다면

앞으로 게임은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약탈 시작이면 본 게임이군요.
이런 게임 댑들도 대외적으로도 많이 홍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총질이; 시작되었군요 ㅎㅎ 그런데 전재으이 가성비?가 떨어진다니 조만간 패치가 있으려나요?

센터링님도 시작 하셨나 보네요
생각보다 그리 우려스럽진 않네요 ㅎㅎ

아무도 전쟁하러 안오시네요 ~~ 무서움에 덜덜 떨고 있는데 ㅋㅋㅋ
즐겜 으쌰입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모바일은 아직 불편하군요 ㅎ
게임초기 voc 듣고 반영 되겤ㅅ죠

다음 전쟁에서는 약탈 많이 하세요!! 모바일에서도 잘되게 개선되면 좋겠네요~ 손형 화이팅입니다 !!!

오! 전쟁 버전은 이렇게 되는군요! 설명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개선될 점이 많나보네요~

Thank you for joining the early access party of Drugwars. Your involvement in the game development is primary for its success which is why we wanted to upvote your post to show our gratitude. Keep on reporting bugs, reviewing, giving feedback and suggestions, that’s how the Drugwars Empire can grow with and for its players.
See you on Drugwars as a friend or an enemy…

그러게요..

현재로던 얻는것보다 잃는게 많은... 시스템이라.. ㅠㅠ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두고봐야겠어요.

파이팅입니다~

유저들의 니즈를 계속 반영하고 수정하고 열심히 하기는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냥 평화를 바라면서 마약이나 모아서 뱅크에 적립하는게 나은 건가요?ㅎㅎ

마약 생기는대로 은행에 넣는게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