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가 되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님께 부리나케 안부 전화를 드렸다
멀리 떨어져 있어서 찾아뵙지 못하고 전화 통화만 드리고 용돈을 송금해 드렸는데 왠지 마음이 무겁다

이런날 어머니가 바라시는건 용돈보다는 자식들, 손주들 얼굴보고 식사하고 이런저런 얘기하고 즐거워하는 그런것을 바라셨을 것이다

내년부터는 어버이날을 공휴일로 지정할수도 있다는 보도를 보고 살짝 기대를 해본다

퇴근후 기숙사에 도착하자 아내에게 카톡이 왔다

1525811620576.jpg

우리 막둥이가 기특하게도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손편지를 선사했다고^^

특히 아빠가 좋아하는 샤브레 과자와 엄마가 좋아하는 쵸콜릿을 같이 준비한 센스쟁이 귀염둥이♡♡

연휴 마지막날인 그저께 친구 만나러 가는데
엄마에게 용돈좀 달라고 조르던 녀석

엄마는 용돈에서 해결하라고 일주일 용돈 다 썼으면
나가지 말라고 옥신각신 하는 모습을 봤는데

아내 몰래 뒷돈을 주고 싶었지만 교육상 안 좋을것 같아 그러지 못했다

그 빡빡한 용돈을 쪽개서 이런 이벤트를 준비한 녀석에게 무한 감동을 느낀다

조금 빠른 사춘기에 돌입한 우리 막둥이

지금처럼 예쁜 마음씨 변치 말고 예쁘게 자라주렴~~!!

아침이 밝았네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Sort:  

크!!!! 정말 감동적일거같아요 ㅠㅠㅠㅠ

감동 그 자체입니다 ㅎㅎ

보는 제가 다 흐뭇합니다!!~ ^^

rosaria님 감사해요^^

부모님께 죄송하고 아이들로 인해 흐믓한 날이 되셨네요^^

생각해보니 매년 그렇네요 ㅎㅎ

우리 괴물딱지들은 언제 이렇게 될까요 ㅠㅠ 몇일전에 물어보니까 어버이날이 몇일인지도 모르더라구요 ㅎㅎㅎ 간신히 학교에서 강제(?)로 만든 카드 한장씩 받았습니다 ㅎㅎ

ㅎㅎ 괴물딱지라는 말이 너무 재미있네요
앞으로 효도 받으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어제 기분이 매우 좋으셨겠어요 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탑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많이 기쁘셨겠어요
기특하네요^^

딸들이 소소한 감동을 주더라구요 ㅎ

저는 아직 저런 편지는 못받는데 받으면 정말 눈물 날 것 같아요 ㅠㅠ

첫 편지를 받았을땐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기특하네요. 제 딸도 용돈 아껴서 마음 담은 선물을 주더군요. 모르는 사이 훌쩍 커버린 느낌. 좋은 하루 보내세요^^

nhotaeryong님도 따님한테 선물을 받으셨군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들이 다 컸네요 ㅎㅎ 뿌듯하시겠어요!!

막둥이가 이른 사춘기라 평소엔 좀 삐딱해 졌는데 이럴때는 엄청 예뻐보이고 뿌듯하네요 ㅎㅎ

막둥이가 효심이 깊네요 좋으시겠어요 저도 아기가 빨리커서 저런 기쁨을 느껴보고 싶네요

아이는 금방 금방 큽니다
아이가 언능 자라서 이런 예쁜 상황을 연출하길 기대해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789.68
ETH 3498.6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