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만화방을 가다

in #kr5 years ago

어린시절 만화를 무척 좋아해서 만화가게에 자주 다녔었는데

동네에 만화방이 생겼다고 해서 아이들을 데리고 만화방으로 향했다

요금은 시간당 2천 4백원이고 3시간 비용을 선불로 내면 시간당 2천원이었다

예전보다는 비용이 상당히 오른듯^^

책.jpg

책들.jpg

무수히 많은 만화책들중 어떤책을 고를까 선택장애가 잠시 발생하기도 했지만

얼마전 지인이 추천해준 킹덤으로 골랐다

다락.jpg

일층과 이층에 편하게 누워서 볼수 있는 방들이 있었지만

아이들은 쇼파에서 보자고 한다

라면.jpg

배가 고파져 라면도 한그릇 먹고 푹신한 쇼파에 거의 누운 자세로

만화를 보다 보니 스르르 잠이 밀려온다

플스방.jpg

잠도 깰겸 구석에 마련되어 있는 무료 플스방

게임.jpg

격투게임과 레이싱 게임을 하니 잠이 달아나 버렸다

그러고는 다시 독서모드로 돌입했으나 3시간동안 책을 네권밖에 못읽었다

워낙 만화책 읽는 속도가 느려서 시간당 계산보다는 권당 계산 방식이 유리하긴 하다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고 시원하고 편안한 3시간의 휴식을 보내고 왔다

5월 한달간은 1만원에 무제한 이용행사를 한다는데 시간이 허락한다면

하루쯤 연차를 내고 킹덤을 완독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이로서 나흘간의 황금연휴는 이렇게 끝나가네요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Sort:  

저도 가봤는데 하루 저녁 외박코스로도
좋을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박코스 좋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언제 도전을 ㅋㅋ

담엔 일박이일 코스로 한번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추억에 만화방
구영탄 많이 봤는데요 ,,
하루 만화보며 땡땡이 치고 싶네요.ㅋㅋ
중국엔 없나?? 아 한글이 없어 있어도 별루 쩝

저도 요즘 만화방이 가고 싶어서 물색 중이랍니다.
보고 싶은 만화가 몇개 있거든요.^^

제주도에도 있으려나요? 좋은 만화방 찾으세요 ㅋ

ㅎㅎ 만화방!
저도 올만에 가보고싶어지네요^^

간만에 가보니 색다른 재미가 있더라구요^^

좋은 휴식처죠.

정말 만화방에서 하는 군것질은 세살 젤 맛있잖아요ㅋㅋㅋㅋㅋ 같은 라면인데도 돼 더 맛있는지... 뭘 타나 몰래ㅋㅋㅋㅋㅋㅋㅋ

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좀 비싸긴 하네요 3,500원 ㅎㅎ

만화방이 정말 휴식 공간이네요.
휴일에 가서 편안하게 쉬다가 오면 참 좋겠습니다.
촌에도 저런 공간이 있으면 좋은데, 아마 사람이 없어서 망할 듯...

저희 동네도 촌이긴 한데 의외로 손님 많더라구요^^

저도 휴가내고 만화탐방 하고 싶네요. 만원이라면...^&^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만원내고 하루종일 이라면 도전 할만한것 같습니다 ㅋ

전 맨날 가면 잡니다 ㅋㅋ 90도 각도로 앉아서~

책만 보면 자는 버릇은 여든까지 갑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 저도 책만보만 스르르 잠이오네요

저도 권당을 선호합니다 ㅎ

읽는 속도가 느리다보니 권당이 좋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0.02
ETH 3495.0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