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바겐세일 구간 돌입

in #kr6 years ago (edited)

드디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스팀 추매 단가에 근접하고 있네요

2천원 구간이 깨지면 추매구간으로 잡고 있는데 오늘 빗썸에서 기회를 주네요

업비트와 빗썸의 동시간대 매수호가를 보면

2,355원 vs 2,068원



빗썸이 출금을 막아놓긴 했지만 업비트 대비 약 16% 저렴한 단가로 매수호가가 형성되어 있으니 스팀 수량을 늘리기에는 빗썸이 좋은것 같습니다

나중에 스파업의 목적으로 오늘도 스팀을 500개 추매 했네요(수수료가 0.75스팀?)

참 스파업하기 좋은 시기인것 같습니다

전 스팀이 2천원 이하의 가치를 가졌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1천원대 구간이 온다면 추가 매수 타이밍으로 잡고 대응하고자 합니다

스파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께서도 이번 하락장에서 최적의 단가로 스팀을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스팀을 좀 더 많이 모은후 스팀아 가즈아~~!!!

Sort:  

바겐세일ㅋ
발상의 전환이 좋습니다
멘탈 갑이네요 ㅋ

발상의 전환이 계좌를 불려주는것 같아요
이런 하락장을 한두번 맞은건도 아니고 ㅎㅎ
너무 걱정 마시고 화이팅 하시죠^^

빗썸은 고인물이라서 시세가 따로 노는 군요.ㅠㅠ

고인물이라도 싸게 살수 있으니 활용해야죠 ㅋㅋ

동지여~~ 풀보합니다 ㅎㅎㅎ

저는 오늘 고팍스에서 200개 구입후
60여개 더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2천 중반대에서 거래를 했네요 ㅎㅎ

바겐세일!!!

구입후 거래소 지갑에 보관하시나요?
스팀잇에 할지.. 고팍스에 둘지.. 고민이네요 ㅎㅎ

스파업 동지님 홧팅~~!!!
빗썸에서 구입한건 우선 출금이 안되니 그냥 보관하다가 나중에 지갑 열리면 스파업 하려구요 ㅋㅋ

와우 제 위에 매수 걸어두신 분이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

앗 자꾸 넣었다 뺐다 하신분이 탑님이셨나요? ㅋㅋ

BandPhoto_2018_05_29_02_04_50.gif

나중에
고래되믄 풀봇 한번 해 주세요 ㅎㅎㅎ

고래되면 풀봇 예약~~!!!
근데 고래는 아무나 되나요 ㅋㅋ

이대로라면
금방 되실 것 같은데요ㅎㅎㅎ

빗썸이 지금은 출금이 안되지만... 파워업을 위해 사기엔 아주 매력적이네요!! 축하드립니다~ 파워업 가즈아~~

독거님 감사합니다
파워업 가즈앗~~~!!!!

빗썸이 추가매수하기에 딱 좋은거 같네요 갭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나네요 ㅎㅎ숀키님^^

갭 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것 같아요... 암튼 좋네요 ㅎㅎ

저도 오늘 기회 봐서 사야겠어요^^

기회봐서 사려면 못산답니다
목표가에 근접하면 지르고 봐야죠 ㅎㅎ

하 손키오라방 저는 QTUM 이랑 BURST가 크게 물려서 ㅜㅜ
어느순간부터 쳐다보지도 않고 있어요 ㅜㅜㅋㅋㅋㅋ
이럴때 꿋꿋이 추가구매하시다니..
손키오라방은 진짜 일류네요ㅍㅎㅎㅎㅎㅎ

ㅋㅋ 공포에 사야 나중에 크게 먹으니깐요
스팀을 믿는다면 과감하게 투자해야죵 ㅎㅎ
Qtum Burst도 화이팅~~!!!

동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