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영미~~~ 영미 영미! 음성지원 되네요 ㅎㅎ

제 동생은 자동청소기 사고싶다하네요!! 컬링한다고

자동청소기가 뭔가 했더니 로봇청소기네요^^

오!! 저도 컬링보고있는데 유쾌한 가족이시군요:)

영미야

ㅋㅋ 벤티님^^

Really great video made a good choice my friend
I wish you happy endings

ㅋㅋㅋㅋ 아 이와중에 연장가네요ㅜ

은메달 아쉽지만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대한 컬링 낭자들~~^^

He seems like a woman who likes to work
Good choice, dear

으엌ㅋㅋㅋ 폼은 스모인데요

그러고 보니 스모자세의 컬링이네요 ㅎㅎ

이제 대한민국 전체에 컬링 열풍이 불겠군요.

우리 컬링 선수들이 너무 큰 사고를 쳐버린것 같습니다

따님이신가요... 폼이 멋집니다... ^^

퇴근후 웃게 만들어주는 귀여운 막내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33.36
ETH 3370.3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