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도 인정하는 스팀잇

in #kr6 years ago (edited)

중국 공신부에서 제 1기 전세계 퍼블릭체인 평가지수 발표를 했습니다

공신부는 산업, 에너지, 정보기술(IT), 중소기업 정책 등을 담당하는 중국의 중앙부처 입니다

그중 이더리움이 총점 129.1점으로 1위에 평가되었고

우리의 Steem이 중국 코인인 NEO나 Qtum을 제치고 당당히 총점 115.9점으로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13위에 머물러 있네요

제 2기 발표에서는 스팀이 이더리움을 제치고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해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셨나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좋은소식이네요 스팀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이날듯...

스팀은 지금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스팀은 이런 자료 나올때마다 상위권이죠ㅎㅎ

시세 하락할땐 믿음이 깨지다가 이럴땐 믿음이 확 생기죠 ㅎㅎ

통계가 다 그렇고 그런면이 있다고 하지만..
저렇게 이름이 기재되니
기분은 좋네요 ㅎㅎ

우와~~ 2등이군요 ㅎㅎ

스팀 최고입니다^^

규제만없으면 훨훨 날아갈꺼가튼데 ^^

중국도 결국은 빗장을 풀겠죠
전 세계가 빗장푸는 분위기 인데요^^

very good 입니다 ㅎㅎ

오 중국에서 인정받는다니 인정받는자체가 너무 좋네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숀키님 편안한 밤되세요 ㅎㅎ

이럴때마다 스팀 선택하길 잘 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와우~~~ 혹시 스티밋 중국 커뮤니티도 있나요?

CN 태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 반가운 소식입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근데 중국어도 하세요?

중국은 많이 가봤는데 통역하고 같이 다녔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