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oethehedgehog님의 대물 선물로 새롭게 태어난 sonki999입니다

나에게 10억이라는 돈이 있으면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

  • 이자를 바라보는 적금을 든다

  • 정기예금에 예치해 놓는다

  • 유망한 주식을 산다

  • 유망한 알트코인을 산다

  • 비트코인을 사고 묻어둔다

  • 사고싶은것 사고 먹고 싶은것 먹고 나 하고싶은 대로 한다

음..... 10억이라는 돈이 어찌보면 큰 돈이긴한데 막상 뭘 하자니 별로 할게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스팀을 구매해서 파워업을 하면 어떻게 될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시세로 대략적으로 계산하면 백만 스팀파워정도 되려나요?

글 한개 올리면 86불정도 하네요(물론 큐레이터 보상 25% 감안해야 하지만)

보팅파워 허용치를 감안해서 일일 10개의 글을 포스팅하면

대략 70만원 이상은 일 수입이 될테고

셀프보팅만으로 월 2000만원 이상의 고정 수입(?)이 발생하겠네요 ㅎㄷㄷ

다운보팅의 공격이 만만치 않을 테지만요


스팀의 가치가 오르면 수입은 더 커질테고

노년 걱정이 전혀 없는 상황이 연출 되겠는데요

물론 이론적인 수치라 일일 10포스팅을 한다는것 자체가 쉽지 않겠지만

제가 요즘 하고 있는 다단계코인에서 혹시라도

대박이 난다면(문어발로 걸치고 있음...)

10억은 아니더라도 한번 도전해 볼까하는 마음이 드네요

허황된 꿈이 아니고 조만간 실현될 꿈으로 간직하고 싶습니다


물론 스팀잇을 돈만 보고 접근하려는 건 절대 아니구요 ^^;;

노후 보장(?) 뭐 그런 의미로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근데 2일 1포스팅도 못하는 녀석이 별 소리를 다하고 있네요

이상 현실 거지 @sonki999 였습니다

뻘글 좋게 봐주세여~~ㅎㅎ

Sort:  

10억이 생긴다면 코인에 1억 투자
나머지는 건물 이나 상가에 투자를 합니다. ^^

앗 상가나 건물 토지 투자도 있었군요.... 그 쪽으론 관심이 없어서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정말 생겼으면 좋겠네요 ^^

저는 10억생기면 5천만원 정도로 원없이 단타한번 쳐보고 싶네요ㅋㅋㅋㅋ

저두요....ㅎㅎ 동감 만프로입니다 ㅎㅎ

댓글 읽다가 빵 터졌어요. 원없이 단타..ㅎㅎㅎㅎㅎㅎㅎㅎ
멋쟁이시다~

스티밋에 투자하는 것이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스팀의 시세가 하락하면 안에서 벌고 밖에서 잃는 문제가 생깁니다. 마치 외국에 있는 국가 채권을 사서 이자를 잘 받고 있었는데, 해당 국가 환율이 폭락을 해서 원금 반타작 나는 경우와 비슷할 수 있습니다. 10억이 생긴다면 1/10의 정도는 투자할 만 합니다. :)

그러게요.... 지금 스팀 시세를 보면 정말 그렇더라구요
장기적으론 좋을것 같기도 하고 아리까리 합니다....
어차피 모험 투자라면 10% 정도 봐야 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1억 : 스팀구입
1억 : 리플구입
1억 : 비트구입
1억 : 이더구입

1억 : 예금
1억 : 주식
1억 : 금
3억 : 부동산(상가, 건물, 토지) 투자(가능하면 경매로 ...)
0억 : 코인(4억)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절반을 3개월마다 모아서 채권사기

그냥 떠오르는대로 생각해 봤습니다. ㅎㅎ

와.. 손키님 저두 한번 10억이생기면 무엇을 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막상 10억이 생기면 소원이 없겠다하는데 실제생긴다면 뭘할지 목표도 없다는것에 조금 부끄럽네요ㅜㅎㅎㅎ

저도 10억이 생긴다면.... 일단 스팀 사서 고래가 될 생각입니다ㅎㅎ
즐거운 상상 하고 갑니다ㅎㅎ

아내하고 매주 사지도 안는 로또 당첨금이야기를 하는데요
저도 반정도는 스팀 구입에 투자하고 싶으네요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16.84
ETH 2526.4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