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Beauty #3: 크랩트리 에블린 핸드크림 12가지] 골라 바르는 재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손이 예쁜 (손만 예쁜?)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p

@songvely Jan. 22. 2018.


지난번 립밤 포스팅 보시고 놀란 분들이 꽤 계셨어요.
몇 분은 중독이 맞다며 우려 섞인 댓글을...ㅋㅋㅋㅋ

Songvely Beauty #2: 이 정도면 립밤 중독! 키엘, 버츠비, SK2, eos, 카멕스, 림멜

그 때 제가 남들보다 좀 더 신경쓰는 부분이 몇 군데 있다고 말씀드렸었죠-
그 중 다른 하나가 바로 입니다!!
그래서 핸드크림도 이것저것 참 많이도 써봤어요.
립밤보다 쬐~끔 더 많이? ㅋㅋㅋㅋ

attachImage_262157548.jpeg

오늘은 제가 써 본 핸드크림 중 최고 애정템!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 12가지를 소개합니다. :-)

(모든 쏭블리 리뷰는 내 지갑 리뷰 입니다. 히힛)

FullSizeRender 2.jpg

전 책상 위에 펌핑식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도 한 통 놓고 쓰는데
요것만 쓰다보면 가끔 질리거든요.
그런데 저 세트는 다양한 향이 있어서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요~
향기 좋다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한 두개씩 선물도 하구요. :-)

attachImage_3138540546.jpeg

상자도 너무 예쁜 틴박스라서 요대로 선물하기도 굿굿!
저는 잡동사니 정리함으로 쓰고 있답니당.ㅋㅋㅋ

자, 이제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들의 다양한 향기를 소개해드릴게용. * ㅁ *


섬머셋 메도우 & 위스테리아

IMG_4270.JPG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녀석이에요~
섬머셋 메도우는 방금 잔디를 깎은 것 같은 싱그러운 풀내음이구요,
위스테리아는 이름처럼 학교 등나무 벤치에 누워있으면 바람 타고 올만한 그런 향기 :)

라벤더 & 릴리

IMG_4263.JPG

앞의 두 향은 풀내음이었다면 라벤더랑 릴리는 좀 더 꽃향기가 납니다.
사실 크랩트리앤에블린 릴리는 사람들이 향기 좋다고 가장 많이 물어보는 제품이에요~

에블린 로즈 & 로즈워터

IMG_4269.JPG

에블린 로즈와 로즈워터는 좀 더 소녀소녀하고, 로맨틱한 향기에요.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무난한 장미향입니다. :)

타로코 오렌지 & 시트론 & 석류

IMG_4271.JPG

상쿰 새콤한 향기를 좋아하시면 타로코 오렌지와 시트론, 석류 추천! :)
인공적인 과일향이 아니라 참 좋아용- 특히 시트론은 정말 침 나오는 상콤함! ㅋㅋ

라 소스 & 아보카도

IMG_4275.JPG

아보카도랑 La source 는 개인적으로 좀... 애매~~해요ㅋㅋ (솔직 리뷰를 지향합니다!)
유난히 인공적인 향이 나는 것 같아서 처음엔 La source를 안 좋아했어요.
그런데 요 녀석 은근히 인기가 많더라구요- 역시 개인의 취향이란! :o

가드너스

attachImage_1608395990.jpeg

향기가 가장 특이한 핸드크림은 바로 요거, 가드너 Gardeners에요.
이름처럼 정말 흙 냄새가 납니다.ㅋㅋㅋㅋ

비 온 뒤 땅에서 나는 냄새(?) 좋아하시면 요거 추천해요!
(뭔가 설명이 이상하지만 이렇게밖에 설명할 수 업쒀....)


아무리 관리를 해도 진짜 나이는 손에서 보인다던데
확실히 얼굴에 비해 신경을 덜 쓰게되는 곳인 것 같아요. ㅠㅠ

손은 하루종일 바깥 공기와 닿아 있고, 수시로 씻게 되니
요즘같은 겨울철엔 핸드크림 안 발라주면 진짜 손한테 석고대죄해야 할 판!!

attachImage_2191562723.jpeg

고소영 핸드크림으로 유명하다지만 저걸 바른다고 고소영이 되지는 않아요.ㅋㅋㅋ
그치만 자연스럽고 다양한 향기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은 인정!!
덕분에 몇 년 째 제 단골 핸드크림이지용~ 앞으로도 그럴 것 같은 느낌~

다들 겨울에도 촉촉하게~ 예뻐져라 얍얍!! :-)


Sort:  

겨울에는 손이 거건조해져 핸드크림을 자주바르는데
고소영 핸드크림이라~ ㅎ 저도 발라보고 싶네요..
얼굴은 아니더라도 손이라도 고소영처럼 되길 바라며 ~^^

하핫 손만이라도!!! ㅋㅋㅋ 카페모카님 프로필 사진 언뜻 보아도 아름다우세요 :)
어서 건조한 겨울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핸드크림 안바르고 살았는데 요즘 신세계 경험중입니다^^
저는 고소영꺼말고 저렴한 과일나라

저도 저렴이 핸드크림들 많이 씁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건 어떤 제품을 쓰느냐보다 얼마나 자주 꾸준히 발라주느냐인 것 같아요 :)

옹 이 제품은 처음보네요~ ㅎㅎ

향기가 다양하고 촉촉해용- 추천합니다 :)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

핸드크림보다 케이스가 더 맘에드는데 정상인가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사실 저도 케이스에 반해서 저 세트를 처음 구입했었어요 ㅎㅎ
덕분에 저 틴박스가 집에 몇 개나 쌓여있네요 :) 크랩트리놈들 이걸 노린 건가요!!

비온뒤 땅에서 나는 흙냄새..?? 향이 참 궁금해지네요 ㅎㅎ 핸드크림 추천 감사합니다 쏭블리님 :)

히힛 감사합니다! :) 정말 말로 표현하긴 어렵지만... 흙냄새가 납니다.ㅋㅋㅋㅋㅋㅋ 하아 흙을 던져드릴 수도 없고..ㅋㅋ

저도 좋아 하는 핸드크림이예요. :)

그러시군요!! 보습력도 향기도 좋아서 애정합니다 ;)
그런데 한국에서 구입하려니 좀 번거롭네요 ㅠㅠ 오프라인에 파는 곳이 없어요.....

와..핸드크림..엄청나네요~
혹시..12가지 세트 구매하는 소스 알 수 있을까요~??

흐흠... 전에 미국에 거주중일 땐 코스트코에서 쟁여왔구요 ㅎㅎ 지금은 직구를 합니다 ㅠㅠ
한국에는 매장이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요즘 직구는 느므느므 쉽습니다!! ㅎㅎ

이 핸드크림 너무좋아요 ㅠㅠ 친구들한테 뿌리기 좋은~

맞아요!! 향도 좋아서 너무나도 좋아들 합니당 ;)

저두 한때 고소영 핸드크림이라서 해외나갈때마다 쟁여오곤 했었습니다!ㅎㅎ
장미향을 좋아했더랫죠~~^^

장미향! 인위적이니 않고 은은해서 좋았어요. :)
요거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고 효과도 최고지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6.56
ETH 2361.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