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Beauty #2: 이 정도면 립밤 중독!] 키엘, 버츠비, SK2, eos, 카멕스, 림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립밤 중독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Jan.19.2018.


제가 딱히 피부과를 다니거나, 따로 관리를 하는 건 아니지만
남들보다 좀 더 신경쓰는 부분이 몇 군데 있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입술!!
(이미 다른 데는 틀렸고 입술이라도....ㅋㅋㅋ)

그래서 립밤만 보면 자꾸 손이 가요.. -_-
있던 립밤들만 써도 몇 년은 거뜬할 듯 한데... 이놈의 손!!!ㅋㅋㅋ

FullSizeRender_13.jpg

오늘은 쏭블리의 약간은 무서운 립밤 사랑을 보게 되실 겁니돠......
예전에 써본 제품까지 말하자면 끝도 없으니 사용중인 제품만 이야기할게유~
근데 그것만 해도 많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버츠비 립밤

FullSizeRender_15.jpg

가격도 착하고 100% 내츄럴이에요. :)
가장 대중적인 건 주황색 뚜껑(버츠비 민트)이지만
효과가 좋은 건 새로 나온 흰색과 회색 뚜껑!
(버츠비 하이드레이팅 립밤, 버츠비 울트라 컨디셔닝 립밤)
특히 버츠비 울트라 컨디셔닝 립밤은 진짜 최고~ 요즘 최애 립밤이에요 :)

FullSizeRender_8.jpg

이건 버츠비 틴티드 립밤인데요 살짝 색깔이 묻어나는 정도에요.
틴트 발색 생각하면 절대 안됨 ㅋㅋ 촉촉함도 조금 떨어져요.
남친 앞에서 쌩얼이지만 촉촉하고 빨간 입술인 척 할 때 쓰면 좋을 것 같음.ㅋㅋㅋ
(어디서 수작질이야!!ㅋㅋㅋ)

FullSizeRender_2.jpg

버츠비에는 네 가지 립 제품이 있어요. : 립밤, 틴티드 립밤, 립 쉬머, 루즈
립 쉬머, 루즈는 발색이 좀 뚜렷하게 되는데 촥 감기며 발리는 느낌이 아니라서....비추....

SK2 립 리페어 립밤

FullSizeRender_11.jpg

향이 거의 없고, 발림성이 좋아요. :)
촉촉하면서도 찐득거리지 않아서 좋구요~
개인적으로 케이스 닫을 때 딸깍하는 느낌이 좋음 흐흐 (역시 이상한 취향-_-)
아쉬운 점은 한국에서는 팔지 않는다는 것과 가격이 사악.....ㅠㅠ

키엘 립밤 #1

FullSizeRender_3.jpg

키엘 립밤도 넘버원이라는 이름만큼 유명하고, 효과도 좋아요.
연고 제형이라서 스틱형 립밤들과는 차원이 다른 촉촉함!
끈적거림이나 튀김 한 사발 먹은 것 같은 기름기는 참아줘야 함 ㅋㅋ
냄새가 조금 역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래도 전 심하게 건조하거나 입술이 많이 텄을 땐 요거 발라요~ 효과만큼은 강력하니깐!!

이오스 립밤 EOS 립밤

FullSizeRender_14.jpg

이오스 립밤은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죠~
95% 오가닉 100% 내츄럴이구요 paraben 이랑 petrolatum free 에요 :)

FullSizeRender_12.jpg

빨간 케이스지만 실제 립밤은 무색이구요~
향기는 달콤상큼해서 넘 좋아요 :)
심지어 맛(?)도 진짜 달달함 (남친을 위한 립밤?ㅋㅋㅋㅋㅋㅋㅋ)
발랐을 때 느낌이 가벼워서 자주 쓰게 됩니다!! (대신 아~주 촉촉하지는 않음)

카멕스 Carmex, 림멜 Rimmel

쓰다보니 빠진 애들이 있어서 추가해요 ㅋㅋㅋㅋ
(스스로 반성중입니다...이건 병이에요..)

FullSizeRender.jpg

카멕스는 대표적인 미국 립밤 브랜드구요, 림멜은 영국 브랜드에요.
둘 다 대중적인 브랜드지용~

IMG_4188.JPG

림멜에서 산 립스틱 형 립밤은 어쩌다보니 뚝 부러졌어요..
엄지손가락같음...징그러우어어어어...-ㅁ-
그래도 효과는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음!!

왼쪽 아래 분홍 림멜 립밤은 장난감처럼 생겼어요.ㅋㅋㅋ
Keep calm and kiss라는 문구 너무 맘에 들죠! 호호홋
근데 향이 너무 플라스틱같고, 촉촉하지가 않아요...
립밤이라기에는 안 촉촉하고, 립스틱이라기엔 발색이 없어요.ㅋㅋ 네 정체를 밝혀라!!

카멕스는 연고형이라 역시 키엘처럼 효과가 강력!!하구요 좀 화~한 느낌이 들어요.
정말 약 바른 느낌.ㅋㅋ
키엘보다 훠얼씬 저렴하기 때문에 막 씁니다.


휴우 끝났다!!! ㅋㅋㅋㅋ
이번에도 하나씩 쓰기 귀찮아서 몰아 썼다고는 말 못해...ㅋㅋㅋ
당분간 정말 립밤 안 살 거에요.. 약속!! :-)

다들 겨울에도 촉촉한 입술 만드셔서 KEEP CALM AND KISS!!


Sort:  

중독인정이욤ㅋㅌㅋㅋㅋ 와중에 eosㅋㅋㅋㅋㅋㅋ

이제 자제하려구요 ㅋㅋㅋ 이래놓고 또!! ㅋㅋㅋ
eos는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

립밤을 뷔페처럼 골라드시는(?)군요 ㅋㅋㅋ

ㅋㅋㅋ 사실 많이 먹게 되지요. 뭐 먹고 마시고 나면 없어요.ㅋ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키엘립밤 정말 좋아했는데
기름기가 너무많은거 같아서 듬뿍바르지는
못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맞아요 좀 부담스럽죠! 그래서 저는 겨울에 자기 전에만 씁니다 :) 히힛
보습엔 키엘이 짱이지용 :)

우리 애들은 그냥 침발라요. :)

앗!! 그런 방법이!! ㅋㅋㅋ 천연 보습제인가요 ㅋㅋㅋ 제가 그랬다간 이상한 여자 취급 받을 듯.. ;p

와 저도 립밤덕후인데 정말 많이 써보셨네요!!! 키엘만 주구장창 쓰다가 겨울에 얼고 여름엔 녹아서 바이오더마로 갈아탔는데, 향도 좋고 보습도 잘 되어요 ❤️ 한번 써보세요!

ㅎㅎㅎ 방마다 가방마다 하나씩 넣어두고 쓰거든요;; 바이오더마도 한 번 써봐야겠군요!!(이제 그만 사려고 했는데..)
추천 감사합니다 :)

키엘 립밤 최고에요^^ 전 입술이 약해 아이들 립밤도 못바르는데
키엘제품은 너무 좋더라구요..촉촉하니^^

키엘 정말 촉촉하죠! :) 겨울에는 특히 좋아요~ 자기 전에 꼭 바르고 잡니다 :)
근데 신랑은 냄새가 싫다며 거부하더군용 ㅠㅠ

립밤 전문가신데요??ㅋㅋ

여성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근데 요즘은 남자분들도 립밤 하나는 필수지요 :) 촉촉한 입술은 키스를 부르잖아요-! 호호홋

오오 립밥이 정말 다양하네요^^
EOS 보유자로써 EOS 립밤이 눈에 특히 띄네요ㅋㅋ

써놓고 반성했어요 ㅋㅋㅋ 이제 그만 살겁니다... 정말로!! ㅋㅋㅋ
EOS립밤은 맛있어요. ;p 달달~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54.32
ETH 2357.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