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 제작 #10 - @myhappycircle 님 대문이미지

in #kr7 years ago

저도 myhappycircle님의 글을 거의 다 읽었어요. :) 제가 느낀 것과 비슷한 이미지를 그려내셨네요- 달밤. 새벽과 참 잘 어울리는 분이에요.

일과 스팀잇, 게다가 대문 디자인까지 하시다니... 저는 요즘 댓글은 거의 달지 못하고, 피드도 못 보고 있어요. 겨우 글 하나를 올리는 게 다지요. 정말 몇 명의 이웃님들만 간신히 돌아보고 있네요...3월은 너무나 바쁩니다........

Sort:  

오! @myhappycircle 님의 새벽감성을 저만느낀게 아니군요!ㅎㅎ
저도 요새 힘에 부치고 있습니다ㅋㅋ
적절히 컨디션을 조절해야할꺼같아요. 느리더라도 꾸준히 하는게 제 목표라..!!
쏭블리님도 바쁘겠어요.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바빠도 시간내어 올리신 글 제가 응원할께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47.93
ETH 2274.3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