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in #kr5 years ago

,0190113_090839.jpg

두세달만에 쓰는 글이네요.
미서부 여행중인데 시간이 남아서 글 끄적이러왔습니다.ㅋㅋ
요즘 한동안 바빠서 스팀잇에 발을 통 못들였네요.
눈팅하고 댓글달 시간정돈 있었지만..
다들 뭐.. 잘 아시다시피 스팀잇이 가벼운 SNS는 아니라
들락날락하기는 좀 버겁더라구요.
앞으로 한달동안은 계속바빠서 다시 잠수탈거같고(...)
3월쯤되면 다시 활동하지않을까싶네요.

사실 생존신고를한 진짜이유는 스팀파워때문입니다.
자동보팅을 하고있긴한데 100프로 활용하는건 아니라서
그냥 필요하신분들께 임대해드리려고합니다.
많은양은 아니구요.. 얼마 안됩니다.ㅋㅋ
필요하신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시간날때 임대해드리겠습니다.

Sort:  

오랜만이네요~ 쏴라있네~

오랜만입니다. 헐리우드 글자 사진을 보니 그리피스 천문대가 떠오르네요. 무사히 여행 잘하시구요.

여행 부럽네요^^ 임대 해주시면 요긴하게 쓰겠습니다.

오랫만에 스침잇에서 뵙네요. 반갑습니다.
미국 여행중이시네요. 건강하게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오랜만이네요~ 안전하게 여행하고 오세요 ㅎㅎ

Hi @songa090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4 which ranks you at #45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 여행중이시군요.. 부럽습니다ㅎㅎ

오랜만이예요.
여행 즐겁게 하구와요^-^

간만에 뵙습니다! 여행 즐겁게 하시고 스팀파워도 필요한 분들께 잘 임대되었으면 하네요!

LA스베가스 참 좋은 곳이지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090.19
ETH 3379.11
USDT 1.00
SBD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