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일본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기(?)발자국만찍고오기!

in #kr8 years ago

rLj8fqu.png

원래계획은 도쿄를 놀러가려했는데,
당일치기는 힘들거같고 몇일묵자니..
계획도안세웠는데 시간은없고해서
친구와 긴 논의끝에 대마도(쓰시마섬)를
당일치기여행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전날 오후에 출발해서
부산에서1박하는거라 1박2일이긴한ㅋㅋ)
20180225_070305.jpg

아침8시30분배를 예약해서
7시에 터미널로 가서 표를 받는데..
매표소앞에서 짱짱맨태그를 발견ㅋ
@virus707님 보팅해주시러 오셔야될듯요ㅋㅋ
20180225_080829.jpg

저기보이는 조그만 배를 타고 1시간을가면,
대마도 히타카츠에 도착합니다.
대마도는 항구가 크게 히타카츠와 이즈하라가 있는데
부산에서 가는 배는 요일별로 한 곳만 운행합니다.
오늘은 히타카츠로 가네요.
히타카츠는 시골. 이즈하라는 도심느낌입니다.
20180225_092807.jpg

대마도 유일한 회전초밥집이 이즈하라에 있기때문에
도착하자마자 택시타고 이즈하라로갔습니다.
20180225_114932.jpg

17000원아니구요, 17000엔맞습니다ㅋㅋㅋㅋ
택시비가 괴랄합니다;;
히타카츠에서 이즈하라까진
택시로 1시간40분. 버스로 2시간30분걸려요.
당일치기로 왔다갔다하면 시간낭비가 엄청심하니
한곳만보셔야되요.ㅜㅜ
20180225_115656.jpg

회전초밥집 입성!
20180225_115226.jpg

먹고싶은초밥은 주문해서먹을수있습니다.
한국말번역이 거의 다되있어서 좋아요.ㅋㅋ
20180225_115846.jpg
20180225_115849.jpg
20180225_162016.jpg

주문하면 신칸센에 태워서 로켓배송해줍니다.
초밥위에 레일이있어요.ㅋㅋㅋ
버튼누르면 주방으로 돌아가네요.신기방기
20180225_115601.jpg

연어.오도로.장어구이
20180225_120321.jpg

구운연어.추도로?.장어조림.
20180225_121056.jpg

참다랑어. 3피스인데 나오자마자 한피스먹은ㅋㅋ
20180225_120631.jpg

특이한게 5접시를 시키면 룰렛을 돌릴수있어요.
3번돌려서 1번 당첨됬는데
음료수를 공짜로주더라구요.ㅋ
20180225_123910.jpg
20180225_124151.jpg

초밥을 이것저것 배불리먹고 쇼핑하러갔습니다.
티아라몰이라는 종합쇼핑센터로 갔는데,
바로앞에 면세점이 있길래 들러서
킷캣 몇개주워담았습니다.ㅎㅎ
20180225_123842.jpg
20180225_124804.jpg

티아라몰 2층 들어가자마자보이는 곤약젤리..
보자마자 싹슬이했습니다.
이외에도 먹을거 몇개줍고 쇼핑하다가 나왔습니다.
20180225_144839.jpg
20180225_145007.jpg

이제 다시 히타카츠로 갑니다...
배시간이 4시10분이라 여유가없네요.
괴랄한택시비를 걱정했는데
기사님이랑 어찌어찌협상해서
총 2만6천엔으로 합의봤습니다.ㅋㅋ
무자비한 택시비. 25만원택시는처음타보네요..
20180225_145123.jpg
20180225_145207.jpg
20180225_145238.jpg
20180225_145712.jpg

여기저기 둘러봤습니다.
생각보다 따뜻해서 산책하기좋더라구요.
20180225_155955.jpg

이렇게 2월의 마지막여행.
발자국만찍고오기가 끝났습니다.
관광보단 쇼핑만하고가는느낌입니다.ㅋㅋㅋ
'라면먹으러 일본갔다왔다' 느낌?
그래도 먹을걸왕창사와서
당분간 간식걱정은 없을거같네요. 흐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마음은 있으면서도 못 가고 있어요...부산에서 가까운 곳이니까 한번 가 봐야 겠네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달러 벌어서 가정,나라 경제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dollarlove입니다.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가볍게 하루이틀놀러가는건 부담도 안되고 좋을거같아요. ㅎㅎ 환영합니다 . 잘정착하시길 ^ㅡ^

17000엔이요? 전 도쿄살때 택시비 무서워서 타본 적도 없는데 ㅋㅋㅋ 존경스럽습니다 ㅎㄷㄷ

10만원정도생각하고는있었는데 생각보다더나오네요.. 택시비가 좀 후덜덜한ㅋㅋㅋㅋㅋ

우왕 ㅠ 두 도시가 그렇게 떨어져있는줄 예상하구 가신거예요?? 초밥은 성공하셨나요? ㅎㅎ

네 알고는있었는데 택시비가 저정도일줄은예상못했네요 룰렛은 3번돌려서 1번 음료수타먹었어요ㅋㅋ

진짜 부자의 여행이다.... 클라쓰..

피같은돈을 도로에 버린 여행입니다...ㅜㅜㅜㅜㅜㅜ

우와 발자국만찍으러 멋진데요 전발자국 찍으러 홍콩 가고싶은ㅋ image

재밌긴한데.. 피같은돈이 순식같에 빨리더라구요..ㅋㅋㅋㅋ

어서 오치님 소환합시다. 저기 왜 보팅 안가시냐곸 ㅋㅋㅋㅋ

ㅋㅋㅋ대기자 밀려있어서 늦으시는듯요

택시비가 대단하군요^^잘보고 가요~

상상이상이더라구요ㅎㅎ감사합니다

일본식건물은 아담에서 귀여운 느낌이 나네요
근대 택비시가 너무 비싸네요 ㅎㄷㄷ

미터기올라가는게 무섭더라구요ㅋㅋㅋㅋ 쫌 비싼거같아요

이야 굉장히 즉흥여행인 느낌이 드네요 ^^ 간식 사재기 여행 정도로 이해하면 될듯 하네요 ^^

술도싸고 면세품목도많아서 쇼핑만하고가시는분들도많더라구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6.77
ETH 1554.4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