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하게 기분좋은 글입니다.
왜지?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늘 날씨기 좋다니 오랜만에 가족들과 봄나드리나 다녀와야 겠네요 ㅎ

봄나들이 좋죠.ㅎㅎㅎ

요즈음 스팀잇에서 댓글을 달거나 보팅을 하고 확인을 누르면 바퀴회전만 한참동안 있더군요. 정말 짜증나는데, 이 문제를 언제쯤 고칠려고 그러는건지,

인내심 테스트하는것도아니고... 좀 너무한거같긴합니다.

헤어컬러 어떤색으로 염색했는지 궁금하네요. ^^
내일 포근해진 날씨라니 다행입니다.
코인시장도 얼른 포근해지기를요..... 꽃길.. 오겠죠? ㅠㅠ

음.. 하나꼽자면 코토리베이지? 같은색인거같아요.
기다리다보면 어느샌가 다가오지않을까요..ㅜ

하락은 멈추고 횡보좀 해주면.. 열심히 스파업해볼텐데 말입니다 ㅎㅎ

눈치가있으면 이제 좀 멈춰줘야되는데.. 그럴생각이없나봐요.ㅋㅋ

스팀도 기온 따라 오르길

많은 사람이 스파업좀 하게 천천히 우상향했으면 좋겟네요

밤사이에 또 왕창 떨어졌군요.. 어서빨리 올라서 스팀잇에도 활기가 좀 넘쳤으면합니다.ㅎㅎ

염색을 하면 검은머리가 하고싶고 파마를하면 생머리가하고싶고 이놈의 청개구리심보를 어떡하면 좋을까요😂

반반씩하시면됩니다(?)ㅋㅋㅋㅋㅋ 저도 항상 그러는거같아요.

의미없는 잡담인 줄 알았는데 의미있는 내용이네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요즘 느린것 같아요. 신규가입자들이 많아져서 그런건지.. 시스템에 문제가 생긴건지.. 조금 답답하네요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거같아요. 실제 활동자는 많이 줄었는데도 이렇게 느린거보면...

송가님 일상 잘 보고 가요 :)
따뜻한 봄을 즐길 날이 얼마안남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 낮에나가면 완전 포근하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263.97
ETH 2964.9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