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쇼핑 딜레마/중요한 기로에 서있는 비트코인.

in #kr6 years ago (edited)

1

이제 3월이 다지나가고 4월이 다가오고있다.
마음에드는 아우터를 발견했는데, 선뜻 구매하질 못하겠다.
코인이 떡락해서 그런건아니고ㅋㅋ 날씨때문이다.
오늘은 맨투맨한장을 입고 돌아다닐수있을정도의 날씨였다.
앞으로 더 따뜻해질텐데, 지금사면 별로 못입을거같단생각이든다.
그렇다고 이미 눈에 들어온녀석을 모른채 지나갈수도없고.
흠ㅋㅋㅋㅋ 어떡하지.

2

눈에들어오는녀석이 하나 더있다.
나름 유명한 필슨256 이라는 녀석인데
가방무게만 1.5kg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사지말라고 말리는데도 자꾸 눈이간다.
조만간 지갑이 홀쭉해질거같은 느낌이든다.

3

스팀잇 가입자수가 90만을 넘었다.
계속되는 하락장에도 꾸준히 늘어나고있는데,
이제 100만까지 10만이 남았다.
대도시(?)로 승격될날이 얼마되지않은셈이다.ㅎㅎ
100만대군달성과 상승장이 맞물려
날개활짝펴고 하늘로 날아갈거같은 그런 느낌이든다.

4

비트코인이 중요한 기로에 서있다.
다음주중으로 큰 행보를 보여주지않을까싶다.
여기서 만약 지옥으로 간다면,
그때는.. 뭐 굳이 말하지않아도 ㅋㅋㅋ
희망없는세상, 미친놈들만 살아남는 매드맥스 찍는다고봐야한다.

5

내일은 맑고 화창한 봄날씨라고한다.
먼지먹는것도 지겹다. 이제 그만먹고싶다.

Sort:  
  1. 아씌 거래소에 남아있던 금액 풀매수 들어갔더니 빠지네요.
    역시 사면 빠지는가...ㅋㅋㅋ

아.. 경찰아저씨 여기에요 여기!! 범인잡았어요.ㅠㅠㅠㅠㅠㅠ

조심스레 살짝 오름세로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대폭발을 기대중입니다.ㅎㅎ

이번주가 운명의 주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부디 꽃길을 택하길 바라고있습니다.ㅋㅋ

가즈아!!!!!!!!!!!!!

100만 대군 가즈아!!!!!!!!!!!

데드크로스로 간다면 안됩니다 ㅜㅜ

일봉은 이미 데드크로스된지 오래라.. 주봉은 아직 걱정안하셔되도됩니다.ㅋㅋ

아쉽긴해도 날씨가따뜻해져아우터는못입을듯아까울듯해요 근데또이미눈에는들어왔고...슬프네요ㅜㅜ

그러게요.. 못입을껄알면서도 자꾸 미련이남네요..ㅋㅋㅋㅋ

1은 사지마세용. 지금 날씨 보니까 곧 반팔임니당. 2는 사세용. 엄청 사고 싶은 거 같은디 어차피 가방은 뭘 담기위한 도구가 아님니당! 그것만 들고 다니기 위한 도구지 뿌잉 ^$^

사놓고 조금입고 가을에 입을생각하면 형신이겠죠?? 가방은 질러보고 정 무거우면 운동기구로 쓰던가하려구요.. 아니면 가방만 들고다니던가 ^ㅁ^

왜냐하면 이제 한국은 2계절입니당. 여름-겨울-여름-겨울! 저도 집에 싸이클 모양 빨래 건조대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거죠, 가방 모양 덤벨!~

스팀잇 가입자수 1백만이 이제 코앞이군요. 앞으로의 상승이 기대됩니다.

네 ㅎㅎ 광역시(?)까지 얼마남지 않았네요.ㅋㅋ 4월중으로 될거같습니다.ㅎㅎ

코인이 하락 하는 상태에서도ㅜ일단 유입이 많다는건 다행이라고 봅니다.... 활기차게 키워 나간다는 생각이 중요한거 같아요

상승이 더딜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성장하고있는 느낌이네요.ㅋㅋ 상승장과 맞물려 더 빠르게성장하길 기대해봅니다.ㅎㅎ

우리 비트 형님 먼지 먹고 비실비실 한가 봅니다. 좀 한번만 가주면 좋으련만....내 맘 그리 모르나....

이제 정신좀차리고 포스한번 뿜어주셔야하는데.. 밀당도 적당히해야지 너무 당기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44.49
ETH 2625.4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