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요상하게생긴 뱃살빼는 기구를 데려왔다.

in #kr6 years ago

뱃살빼는것은어렵다.
얼굴이 홀쭉해질정도로 살을 빼야 뱃살이 빠진다고들하는데,
나도 그말에 어느정도 동의한다.
뱃살빼는데엔 운동하는것도 중요하지만,식습관이 더중요하다고본다.


아버지한테 전화가왔다.
홈쇼핑에서 운동기구하나샀는데 오늘 올꺼라고.
택배를받고 열어보니 요상하게 생긴 기구였다.
설명서를 읽어보니 뱃살빼는 기구다.
LED파장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한다고한다.

아이고..아버지..요런게 중요한게 아니랑께요..
밤에 먹을걸 안드셔야 한당께..

이 기구를 한번 사용해봤다.
허리에찬후 전원을 누르면 빨간빛과함께 일정하게 진동한다.
강도도 조절할수있는데 아프거나하진않았다.
세게해도 핸드폰진동정도? 수준인거같다.

검색해보니 가격이 제법 나가는 제품이었다.
어느정도의 효과가 있을지도 궁금한데,
아버지가 잘 쓰시긴할까 걱정도된다.

복대처럼 차기만해도되니까 자주 쓰시려나?
아니면 몇일안에 관상용 장식품이되려나..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 이거 봤었는데 효과가 있을까 싶었어요 ㅋㅋ후기 남겨주세요 ;)
원래 whole body vibration이라구 진동하는 판 위에서 운동을 하면 효과가 더 배가 된다는데... 저거 차고 복근운동하면 더 자극이 잘 올 것 같아요! 물론 복근은 헬스장이 아닌 키친에서 만들어진다고 하지만요 ㅋㅋ

저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ㅋㅋ 병행하는게 최고겠지만 할수있을까라는 의문도드네요 차보니까 생각보다 거슬리는..ㅋㅋ

효과후기 나중 꼭 부탁드릴께요 저도필요해서요^^

네ㅋㅋ 저도궁금하네요

백화점에서 뱃살빼는 기계 파는 아저씨 생각이 나네요.
아따 사장님, 이거 하고 안빠지면 내가 1억 드린다니께요~!

말로는 빠진다고하는데 정작 빠졌다고하는 사람들은 본적이없는..ㅋㅋㅋㅋ

엠씨스퀘어 배버전인가요? 제발 효과가 있기를~~

체감될정도로 확빠질같진않아요 ㅋㅋ 비싸니 효과는 있을거같긴한데

사용해보시고 후기 꼭 남겨주세요. 절실합니다. ^^ ㅋㅋㅋ

얼굴이 홀쭉해질때까지 살을 뺄 자신이 없어요. 어쩌나요. ㅠㅠ

ㅋㅋㅋㅋ과연 효과가 얼마나 있으려나요..

오.. 효과가 있을까요?^^ 후기 기다려보겠습니다ㅎㅎㅎ

저도 어느정도일지 궁금하네요ㅋㅋ

후기가 기대되요!ㅎㅎㅎ저절로 지방분해가 되는건가요??안움직이고 살뺄수만 있다면 무엇을 못사리요~~~~~

빛이 지방층깊이들어가서 지방세포를 파괴한다고는하네요ㅋㅋ

...저도 필요합니다....ㅋㅋㅋㅋ
저거 차고 운동을 해야할 거 같아요

저거 차고 운동하면 직빵일거같긴합니다ㅋㅋ

굥장히 싸이버틱하게 보이는....

꼭 마인드컨트롤할거같이 생겼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