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충전하기가 부담스럽다면 스팀파워 임대를 받아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파워를 충전하기엔 부담스럽고, 높은 스팀파워를 맞보고싶으시다면
스팀파워 임대를 추천드립니다. 소액으로도 즐길수있습니다.(기간한정..ㅋㅋ)
미노우부스터와 블록트레이드를 통해 임대신청을 할수있는데,
저는 친숙한 미노우부스터로 신청해봤습니다.

sp.png

https://www.minnowbooster.net/lease

먼저, 이곳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같은 창이뜹니다.
빈칸 순서대로 닉네임, 임대받을 스팀파워양, 기간
1스팀당 어느정도스팀파워를 빌릴것인가, 임대하는자의효율(?),드는비용 입니다.
저는 충전한 50스팀을 다쓰려고해서 효율생각안하고 50에 딱 맞추었습니다.
sp2.png

빈칸을 다채운후 lease를 클릭하면 로그인창이뜨고, 로그인후 결제가완료됩니다.

sp3.png

지갑을 확인해보면 바로 결제가됬음을 확인할수있습니다.
3일내로 임대가안되면 받은스팀을 환불해준다고 메세지를 보냅니다.

sp4.png

미노우부스터 홈페이지 new lease requests에 들어가면,
신청현황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아마 이중에서 임대인이 마음에드는것을골라 빌려주는식인거같아요.
아무래도 임대자는 최대한 많은 임대료를 받고싶겠죠?
.
스팀파워를 임대하는것은 수익을 생각하면 좋은방법은 아닙니다.
계산은 안해봤지만 1일 1셀프보팅을 한다고쳐도 본전뽑기엔 택도없고,
1일 10셀프보팅을하면 수익이 날거같..읍읍
스팀가격이 엄청 오르지않는이상 본전찾기도 힘들거같네요.

다만, 대역폭 문제를 겪고있는 뉴비분들은 몇만원으로
자유이용권을 얻을수있으니 즐기기엔 나쁘지않은거같습니다.
'어느정도보상있는보팅을 뿌리고다니고싶은데 파워충전하긴 부담되네'
라는 생각을 가지고계신분에게 어느정도의 대안이 될수도있을거같구요.
sp5.png

셀프호구 자청해서 비싸게 산다고하니 1시간도 안걸려서 임대가되네요ㅡ0ㅡㅋㅋ

sp6.png

보팅파워를 많이써서 지금은 풀보팅하면 0.17정도네요.
100%로 풀보팅하면 0.3정도 오를거같습니다.
한달동안 조금이나마 더 높은보팅을 신나게 뿌리고다닐수있겠군요.^ㅡ^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축하합니다. @kooniekoons님이 소개 해주셔서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2
그뤠잇 포스팅 소개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스파임대 방법 좋은 글이네요
저는 운 좋게 무상임대 받아서 이벤트로 이리 나누고 있어요~
팔로우와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헛..당첨이라니! 좋은일하시는군요.ㅋㅋ감사합니다.ㅎㅎ

50정도 있어야 하군요. ^^
전 아직 현금 없이는 임대도 힘들것 같아요.

자연수 보팅수가 나오려면 3000~4000정도의 스팀파워가 필요하더라구요.
^^ 아.. 자연수 보팅하고 싶어요. ^^;;

자연수보팅은 4500쯤은 되야될거같아요. 현질없이는 하기쉽지않죠.ㅜㅜ

스팀파워 임대를 전문적으로 하는곳도 존재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사업뿐만아니라 임대사업도 하더라구요.ㅋㅋ

저도 둘 다 써봤는데, 블록트레이드 90일 빌릴바에 미노우부스터에서 13주 빌리는게 더 많이 빌릴 수 있더라고요.
대신 송님처럼 4주 빌리면 아무래도 많이 빌리기 힘들죠...
저는 95스팀으로 1000스팀파워 13주 빌렸습니다~

미노가 좀 더 싼가보네요. 기간이 길수록 할인(?)도 해주나보군요?ㅋㅋㅋ 더 오래빌릴걸그랬나봐요

네...아무래도 임대 후 1주 쿨다운 시간이 있으니 길면 길수록 비용이 싸집니다.
덕분에 3개월은 스팀잇에 묶여있어야 되는...ㅡㅅㅡ

요론 방법이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소액으로도 스팀파워를 가볍게즐길수있더라구요. 다시 뺏어갈때쯤되면 아쉬울거같지만요..ㅋㅋ

좋은 정보네요 여튼 어떻게든 세자리수 스파를 위해서 노력해야겠습니다..... 이제 50의 고지가 보이네요 ㅠㅠ

현질없이 스파쌓는건 겁나 힘들죠 ㅠㅠ 하다보면 금방쌓이는거같으면서도 보팅하면.. 주륵 ㅠㅠ

임대에 대해서 들어보았는데
이제 막 시작한 저로선 아직 갈길이 멀어요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

전세와 월세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ㅋㅋ 직접충전한건 전세, 임대는 월세

오 ! 임대도 있나요?
신기하네요ㅎㅎㅎ
좋은 꾸르팁 알고 갑니다~♥

네 ㅎㅎ 쉽게빌릴수있더라구요.

임대 역시도 좋은 방법이 될 수가 있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스팀파워 체험(?)하는것도 괜찮은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