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지칠때 옆에 있어주던 음악들 모음

in #kr7 years ago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이승철 아마추어




강산애 - 거꾸로 강을 거슬러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 처럼



홍진영 산다는 건



무엇이 나의 심장을 이끄는지 모른다... 힘은넘치지만 대체 어디다 써야할지 몰라 방향없이 무작정 달리던 시절... 멈춰 누워서 울던 시절 그때는 아마 허물벗기나 날갯짓연습 하기일지도 모른다. 매미로 살 하루를 위해 오늘도 나무위를 오르다 잔다.

오늘도~~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제 힐링곡 하나 듣고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Sort:  

저는 힘이들때
쳐진달팽이의 말하는대로를 듣곤하네요 ^-^

우와 이노래 저 제목 기억안났는데 찾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산에의 저 노래는 울림이 있죠..

크.... 과거 하루에 한번씩 부르며 아자아자 한적도 있어용 ㅎㅎ

버터플라이는 정말 명곡인 것 같습니다.

덕분에 간만에 듣고 자러 갑니다. :)

^^ 편안한 밤되시고 맘속의 미세먼지 싹 털으셔요~~

잘 듣고 갑니다~~~^^

cagecorn님 킴리님 그려준그림보고 빵 터지고 갑니다~ㅋㅋㅋㅋ

강산애 노래는 남편의 애창곡이네요
ㅎㅎ

크...남편님 소울을 아시내욬ㅋㅋ

강산애 노래 너무 좋습니다.. 자주 듣고 있어요!

한곡 듣고 화이팅넘치게 달려요 ㅎㅎㅎ

크.. 강산애의 저노래 정말 명곡이죠. 오랫만에 들으니 더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가끔 들을때마다 몸안에 뭔지모를 끓어오름이 느껴져요 ㅋ

골라 듣는 재미가 느껴지는 포스트네요..

잘 듣고 갑니다.

정신적 힐링 한번 하시고 가셔요~^^

크으. 강산에 형은 레전드죠. (강산에는 어쩐지 형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

ㅎㅎㅎㅎ 강산애형은 진짜 소울울리는 띵곡만 만드셔요

좋은 노래 소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 철호님 저도 가끔씩 색다른 포스팅 해보고있어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