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3일간 수익 인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mt에요 ^^
27~29일 3일간 수익인증!
KakaoTalk_20171130_103320390.jpg

요즘은 타켓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내가 생각하기에 이 상품에 대한 잠재고객은 A집단이라고 생각을 하고 광고했는데도 성과가 안난다?? 그래서 타켓이 중요하긴 하지만 타켓이 전부는 아니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아마 컨텐츠, 카피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해요. 페이스북 광고 (유료광고)를 통해 제휴마케팅을 하고 있는데요. 페북은 시작한지는 3주정도 되었으나 처음 1주는 인터페이스 익히는 공부를 했고 다음 1주는 타켓, 광고에 대해 공부를 했어요. 3주차인 이번주에는 실습을 했는데 아직 별 소득 없이 돈만 날렸네요ㅋㅋㅋㅋ

조급하지만 조급해하지 않기로 했어요. 사실 이전에는 마케팅과는 전혀 무관한 삶을 살았고,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된 케이스에요. 어떤 일이든 임계점은 있는 것 같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마케팅을 1주일 정도 해보고 이걸로는 돈이 안되겠다라고 생각하고 접죠. 그리고 본인의 일상으로 돌아가죠. 저도 처음엔 그랬으니까요.

본격적으로 한지 6주정도 됬는데, 처음에 비하면 엄~~청 발전 많이 했네요. 물론 처음부터 막 몇만원씩 뽑는 사람들도 있어요. @nhj12311 님처럼 ^^. 근데 아주 소수인 것 같아요. 저는 100원인지 200원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아무튼 껌깞 아래에서 시작했어요. ㅋㅋ

요즘 최소 목표는 하루에 1만원하자. 더 되면 좋고. 그래도 이젠 1만원은 넘자.
이 마인드로 하고 있어요. 가끔 28일처럼 터져주는 날도 있고 그러네요. ^^

혹시나 이 글을 보고 제휴마케팅을 해보고 싶다하시면 끈기 있게 꾸준히 하시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러면 최소 월30. 기름값은 벌 수 있지 않을까요?? 참고로 저는 월1000이 목표에요. 내년 중으로 반드시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여러분께 꼭 인증할 수 있는 날까지 꾸준히 해볼까해요.

Sort:  

애드픽이네요 ㅎㅎ 수익 좋으다 ㅎㄷㄷ.
저는 하루 만원 이만원씩으로 만족하고 있었는데.
유료광고는 한번 대박터져서 오십만원 번적이 있었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마케팅 소식 자주들려주세요 ㅎ

ㅋㅋ 텐핑이에요. 전 아직 페북 성과는 미비해요 알려주세용 ㅎㅎ

텐핑이라 그거 유료광고 아니면 게시물 올리자 마자 바로 페북에서 링크 차단시키던데 ㅠ.ㅠ

전에도 제휴마켓관련글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두번째로 관련글 보니 관심이 좀 더 생기네요.포스팅 감사합니다.

네. 신기한 세계에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봐주세요^^

요즘은 페북광고를 많이 이용하는 군요 저도 몇년전에 블로그 이용해서 제휴마케팅을 좀 했었는데 한달동안 광고수익 900원 이였는데...
광고비 빼고 순수익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하루만에 대박나셨네요 성투 하세요^^

Congratulations @somt!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om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