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이네집] 엄마, 잘하고 와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11-10-09-12_Photo_78.jpeg

오늘은 00여고에 가서 그림강의를 하는 날입니다.
일정이 정해진 지 한참되었지만,
처음가는 것도 아니지만,

왜이리 긴장되고 떨리는지 모르겠어요.
큼이가 응원도 해 줬는데 말이죠.

낯가리고 말주변 없는 저로선
많은 사람들 앞에 서서 이야기 한다는 게
참 어렵고 부담되네요.

그래도,
떨지않고 준비한 것들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올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이얍

Sort:  

역시 금손 ㅋㅋ

잘하고오실거에요ㅎㅎ

으랏차~ 잘 마치고 왔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떨지 않고 잘하실꺼에요 화이팅

화이팅! 했답니다 :-)
감사해요!

떨지말고 잘 하세요. :)
큰 큼이가 앉아있다고 생각하세요~ ㅎ

ㅋㅋㅋ 큰 큼이라뇨~
여고생들이었는걸요 ㅋㅋㅋ

큼이가 커지면 그 또래... 뭐 그런거였는데.. 암튼..ㅋㅋ
잘하셨지요?! ㅎㅎ

아이들을 만나시면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의욕이 뿜뿜하실꺼예요! 화이팅!!! 얍얍

맞아요~ 여고시절의 저를 떠올리며
추억에 젖었더랬어요 :-)

잘 하실거에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남은 강의도 아자잣

와 그림강의라니 너무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
그림의 'ㄱ'자도 모르는 사람인지라,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너무너무 부럽다는^^
다시한번 응원해요!

그림은, 마음가는대로~ 그리시면 되는 것 같아요 :-)
정답이 없으니 오히려 편하지 않을까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우와~~~~~~~~~~~~~ 그림 강의까지 하시는거예요????
진정한 금손이셨군요!!! 잘하고 오세요~~^^

그림그리길 즐기는 아이들이라
수월하게 진행되었더랬어요~
응원 감사해요. 큰 힘이 되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