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프트 서프 매거진〕 │프롤로그│서핑으로 평온을 찾고 싶은 당신에게

in #kr6 years ago

전 소울서퍼라는 영화보고 서핑 해보고 싶다 마음을 품었어요. 제주 살면서 딱 한번 해봤는데, 한번도 테이크 오프를 못해봤답니다. ㅠㅠ 이런 몸치.... 보드 사서 매일 서핑 해보는게 꿈이에요!

Sort:  

꺄아 풀보팅 힘차게 잘 받았어요 솔나무님 ㅎㅎㅎㅎ :-) 저도 제주에서 처음으로 시작해봤어요 ! ㅠㅠ 크으 솔나무님도 첫 서핑에서 마음을 상하셨네요 ㅠㅠㅠㅠ 사실 잘하든 못하든 그 자체를 즐기면 되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왠지 솔나무님의 거처가 점점 바다 가까이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헤헤 리스팀 응원까지 무척 감사합니다-!!!

함께 시작한 다른 여성분들은 다 첫 서핑임에도 테이크오프에 성공했는데, 저는 실패만해서 ㅠㅠ 쉬지 않고 바다에 있었는데... 강사분이 "보통 남자들이 성격이 급하고 운동실력믿고 자만해서 처음에 성공을 못하곤 하는데... 수강생분은 제가 만난 분중에 역대급으로 성격이 급하네요." 라고 하셨...............

역대급으로 성격이 급하시다고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오 웃어서 죄송해요 솔나무님 ㅠㅠㅠㅎㅎㅎㅎㅎ 너무해 ㅠㅠㅠㅠ ㅎㅎㅎㅎㅎ 여성분들이 아무래도 무게가 덜 나가다보니 어찌 서 있기만 해도 보드가 해변으로 잘 실어다주더라고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다음에도 다시 도전-!!!! 해보자구욥 헤헤

ㅋㅋㅋㅋ 웃으셔도 괜찮습니다. 안그래도 서핑하는 지인분이 남자들은 오히려 파도가 센 해변에서 하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전 처음 배울 때 초보자들 위한 파도가 약한 해변에서 시작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72.40
ETH 2456.1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