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리디북스 이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전자책을 선물로 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베스트셀러.jpg

전자책 읽으세요?



제주도에 살면서 전자책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혹시 스팀잇에서도 전자책을 읽는 독자분들이 있을까?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제가 드릴 수 있는 게 뭘까? 고민하다 보니까...전자책 선물을 드리면 어떨까? 아이디어가 떠올랐어요!

지금까지 32권의 전자책을 출간했고, 대부분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책이 많아요. 그 중에서 유명한 포털회사에서 기획자로 일하다가 제주로 내려와서 캘리에세이를 쓰신 작가분의 전자책이 있는데, 혹시 스티미언 분들 중에 전자책을 읽는 분이 계시면 전자책을 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처음에는 선착순 10분에게 드리려고 했는데, 보팅이 되는 숫자만큼 선착순 인원을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팅과 상관없이 무조건 선착순 10분에게는 전자책 선물을 드리고, 보팅이 올라가는 숫자에 비례해서 선착순 인원도 늘릴게요! 예를 들어 보팅이 20이 되면 선착순 10분을 더 추가해서 전자책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리보팀&보팅해주시고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그럼 전자책 선물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을 드릴 전자책 제목은 이렇게 3권입니다.



스팀잇 kr 커뮤니티도 활성화 시키고, 전자책 시장도 활성화 시키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는 이벤트입니다. 리보팀으로 널리 알려주세요!

Sort:  

풀보팅으로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자책 선물 받으실 이메일 주소도 알려주세요! :)

발송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5/20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이에요!

감사합니다! :) 바로 보내드렸어요! 메일함 확인해보세요!

참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보팅하고가요.^^ [email protected] 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자책 선물 발송했습니다! :) 2/20

앗..정말 감사합니다^^ 후에 리뷰 올리겠습니다~!

우와!!! 선착순 순위안에 들 수 있어서 기뻐요!!! ㅋㅋㅋ
[email protected]입니다~~

전자책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일되면 더 폭발적일텐데, 현재는 중구난방으로 흩어져있다보니 효율이 떨어지는것 같아요ㅠㅠ
저도 여기 저기 찔끔 찔끔 결제한 전자책들이 흩어져있어서... 매번 뷰어를 깔았다 지웠다 하게되네요ㅎ

하나로 통일되면 독점이 되는 문제도 있을 수 있죠. ^^ 전 리디북스 위주로 쓰고 있어요!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전자책 선물 발송했어요!! 3/20

보내주신 책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처럼 통일된 플랫폼 속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가 된다면...
그 안에서 각자 경쟁력을 가질테고, 오히려 1인 출판사가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도 되지 않을까요?

서로가 플랫폼이 되려고 하는 상황이라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전자책은 커녕 요즘 그냥 책도 집에 쌓여있는지라.. 응원만하고 갈게용. ^^

ㅎㅎ 응원 정말 감사해요! 저도 예전만큼은 못읽고 있어요. ㅠ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번 읽어 보고 싶습니다.
[email protected] 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전자책 선물 보냈습니다! 4/20

알라딘만 이용하여서 아쉽지만, 넘나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미미하지만 보팅하구갑니다...

알라딘 넘나 애정하는 서점이죠 :) 응원과 보팅 모두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입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리디북스 리더 다시 설치해서 블록체인 관련 무료책 읽어 보고 있습니다. ^^

저도 그 책 다운로드 받았어요! ^^ ㅎㅎ

좋은이벤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