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 리디북스 이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전자책을 선물로 드려요!

in #kr7 years ago

우와!!! 선착순 순위안에 들 수 있어서 기뻐요!!! ㅋㅋㅋ
[email protected]입니다~~

전자책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일되면 더 폭발적일텐데, 현재는 중구난방으로 흩어져있다보니 효율이 떨어지는것 같아요ㅠㅠ
저도 여기 저기 찔끔 찔끔 결제한 전자책들이 흩어져있어서... 매번 뷰어를 깔았다 지웠다 하게되네요ㅎ

Sort:  

하나로 통일되면 독점이 되는 문제도 있을 수 있죠. ^^ 전 리디북스 위주로 쓰고 있어요!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전자책 선물 발송했어요!! 3/20

보내주신 책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처럼 통일된 플랫폼 속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가 된다면...
그 안에서 각자 경쟁력을 가질테고, 오히려 1인 출판사가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도 되지 않을까요?

서로가 플랫폼이 되려고 하는 상황이라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