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제주 달콤귤 판매 시작했어요!

in #kr5 years ago

달콤귤.jpg

오늘부터 달콤귤 판매개시합니다!

극조생에서 조생으로 바뀌었어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어썸제주 귤들은 새콤하답니다!

좀더 달달한 맛을 기다리셨던 분들 이제부터 주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어썸제주 구글 주문서 바로가기
forms.gle/uC5pUdz6zYoZSBis6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awesomejeju/products/4700832773

Sort:  

구글폼 작성 후 3만원 입금완료도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입금, 주문서 확인되셨습니다!!

구글폼은 아직 극조생귤로 나오네요~

앗!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수정했습니다. :)

클레욥님 예전에 제가 스팀시세 하락을 대비해서 귤토큰 판매량의 일부를 겨래소에서 매도하고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는 글을 썼을때, 댓글로 현금화 하실 필요없이 어떤 방법을 쓰면 됩니다. 라고 하셨었는데...;; 혹시 기억하시나요??? 그 댓글을 찾아보려고 하는데 못찾겠어서요.

앗 답변을 드린다는게 까먹고 있다가 지금...ㅠㅠ 저도 사실 잘 기억은 안나네요.
하지만 지금 생각으로는 그냥 현금화하고 (ㅠㅠ) 귤토큰으로 1대1 교환되는 귤을 특정 가격대로 맞춰놓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스팀과 귤토큰의 가치가 고정될리 만무하기에 현금이나 아니면 다른 안정적인 가격 자산과 결부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렇군요! 스팀시세사 귤토큰 프리세일 시점까지만 올라주어도 좋겠네요. ㅠㅠ

얼마 전에 온 귤이... 벌써... 동 났네요 ㅠㅠ
조만간 달콤귤도 주문해야겠네요~^^

ㅎㄷㄷ 엄청 빠른 소진 속도입니다! ㅋㅋㅋ 12월중순에 매진될것 같아요! 서두르세요. :)

저도 이전에 시킨 귤이 금세 동나버린지라 또 주문해야겠네요ㅎㅎㅎ

올해는 12월 초중순쯤에 매진될 것 같아요. :)

기다리던 조생귤이 나왔네용. 귤 토큰으로 주문완료~ ㅎㅎ

감사합니다! 확인했어요. :) 확인 문자도 받으셨죠!?

네엡. 받았습니다~

위에 클레이옵님 말씀처럼 저도 이전 주문서로 나오는데... 그냥 해도 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문서 수정하였습니다~! 그대로 똑같은 주문서에 입력하고 귤토큰 이체해주시면 되세요. ^^

5kg 주문 완료입니다. 귤토큰 50개 보냈는데.. 맞나요? 혹시 더 보내야 하면 알려주세요.

5kg 50 개 맞아요! 확인 문자도 받으셨죠? :)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들어갈거에요!

귤 잘 받았습니다. 지금 까먹으면서 글 쓰고 있어요!

잘받으셨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귤토큰을 100개를 전송하고, 구글폼을 작성하여 10kg을 주문하였습니다!

러블리연님 입금 확인문자 받으셨죠? :) 귤 발송했어요!

귤토큰 전송 완료
구글 주문서 작성 완료 입니다.

네! 확인완료했습니다.:)

앗... 깜빡하고 있다가 조금전에 귤 5kg 주문하였습니다.

귤토큰 50개 전송 완료!!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 주문해주셔서 감사해요!!!

귤토큰 100개 보냈고,
구글 주문서 작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 이번주는 귤배송이 완료되어서, 주말에 귤 따서 월요일날 발송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