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금강경 이야기 전자책이 출간되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금강경_final.png

스팀잇 kr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는 분이라면 모를리 없는 유명인 @soosoo 님께서 4년간 @bulsik 편집부 활동을 하면서 쌓아온 금강경 이야기를 전자책으로 출간하였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수수님은 태국에 사시면서 태국 라이프 소식도 전해주시고, 태국어도 알려주시고 @li-li 라는 계정으로 [SLBC NEWS ROOM]뉴스를 써주시면서 스팀잇 kr 커뮤니티 구석구석 소식을 전해주고 계십니다. 저도 감사하게도 뉴스 헤드라인에도 몇번 소개되었답니다. 매번 뉴스피드를 다 따라잡기 어려운데 이렇게 중요한 소식만 추려서 알려주시면 굉장히 유용해요. 스팀잇이 아직 UI는 불편한 부분이 많은데, 이렇게 사용자가 직접 정보를 편집해서 알려주니까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의 만화가 분들 서평을 올리신 분들 전문가 분들을 리스트업해서 매번 원고료도 보내주시는 활동도 하고 계시고요.

발칙한 금강경 이야기는 불서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책입니다. 불교에 대해 이해하고 싶으신 분에게 입문서로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

발칙한 금강경 이야기는 전자책으로 출간되었고, 현재 리디북스에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자세한 책소개를 읽어보세요. :)
https://ridibooks.com/books/2353000072

발칙한 금강경 이야기의 멋진 표지는 스팀잇의 디자이너 @kyunga 님께서 만들어주셨답니다!


@kr-ebook 프로젝트로 스팀잇의 양질의 콘텐츠를 전자책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연재한 글로 전자책을 출간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전자책 원고+표지+저자소개+책소개를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원고는 따로 편집을 하거나 교정교열을 보지 않습니다. 마치 종이책 독립 출판을 하듯이 저자가 자신이 원하는대로 전자책 독립 출판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는 역할은 마치 종이책에서 인쇄소가 하던 역할입니다. 인쇄소가 편집을 하지 않듯이, 저는 작가님의 원고를 전자책이라는 형태로 인쇄하고 전자책 서점에 등록하고, 정산을 하고 인세를 지급해드리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미 종이책으로 독립출판을 했던 완성된 원고가 있다면 전자책 독립 출판으로 추가 인쇄와 재고 걱정없이 자신의 책을 인터넷 세상에 백업해두세요!

마나마인.gif

Sort:  

와~~~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

아 드디어 출시되었군요! 짝짝짝

경아님 스팀잇으로 다시 돌아오신거죠~? :)
브런치도 구독중인데, 브런치가 경아님의 글을 아직 발견을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ㅠㅠ
작년 브런치북 프로젝트는 지원하셨었나요~?

브런치랑 스팀잇에 동시에 올리고 있어요! 작년에는 한가지 주제로 모을 수 있는 글이 별로 없어서 지원을 못했어요. 올해는 꼭 하려구요ㅎ

아주아주 사소한 팁이지만 브런치 공식계정에 궁금한 점이나 질문 댓글을 남겨보세요! 브런치가 좋은 글 선정하는 기준이 내부 에디터가 고르는 거라서 글이 발견되기 전까지는 반응이 많이 없을 수 있거든요.

한번만 에디터에게 발견되면 그 이후에는 자주자주 메인에 노출되실 거에요!

경아님은 워낙 글을 잘쓰시니까, 그리고 브런치와 어울리는 글을 쓰셔서 그냥 꾸준히만 하셔도 언젠가 발견되시겠지만 조금이나마 그 시기가 앞당겨졌으면 하는 마음에 말씀드렸어요. ^^

솔나무님 항상 응원 감사해요! 브런치 공식계정은 관심도 없었는데 그런 꿀팁이..! 조만간 질문하러 가야겠네요ㅋ 저도 무지무지 앞당기고 싶습니다. 감사해요!

경아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끝냈습니다. 이메일로 도서링크 보냈어용^^

앗..! 감사합니다 수수님! 소중히 읽겠습니다.
책이 많은 사람에게 퍼져나가기를 :-)

경아님 이메일로 리디북스로 보낸게 취소되었다고 메일이 왔네용. 리디북스 없으셔서 안받으신건가용?

수수님, 일부러 선물주신건데 죄송해요. 이동중에 메일확인해보고 깜빡했네요. 재송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찮게 해드린건 아닌지ㅎ

그럴리가용^^ 다시 보냈습니당!

수수님 이번에는 잘 받았어요! 잘 읽겠습니다ㅎㅎ

수수님 드디어 나왔네요 축하드립니닷!

우와! 뽀돌님 어느새 명성도가 무려 67!!!! 70도 곧 달성하시겠어요!!
이럴수가 질 수 없다!!
저도 분발하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solnamu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수수님! :)

브리님!! 단편소설집 출간하셔야죠!!! :)

아, 네. 제가 지금 지난달에 새로 시작한 일이 있어서 정신이 없네요. 원래 목표는 상반기에 원고 마무리였는데. ㅠ.ㅠ
소설 하나만 더 쓰고, 그거 모아서 교정 보려고요. 당분간은 정신없이 바쁘니, 그래도 여름께에는 교정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잊지않고 기억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불이님 소설 완전 재밌습니당.

고맙습니다, 수수님! :)

수수님이 다 만드신걸요! :)
자! 그럼 그 다음 태국어-한국어 전자책 고고싱입니다!!!
한국인 대상 태국어 학습책도 만들고,
태국인 대상 한국어 학습책도 만들어요!!!!!

하하~!!! 수수님 고고싱!

고고씽~~~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soosoo님 글 너무 좋은데~
전자책 내셨군요!!
완전 완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greenapple-bkk님 감사합니다.

구매하러갑니다... 마침 오늘까지가 포인트 2배하는 날이군요. ㅎㅎ

앗!! 전자책 구매자님 감사합니다!!!!
판매기록을 올려주신 분이 바로 슬립캣님이셨군요!!!

우앙 @sleepcat님 고맙습니다.^^ 서점에서 구매해주신 분께 2 SBD 전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출간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전자책으로 ! 프로젝트는 계속 됩니다!! :)

와, 축하드려요!! :)

감사해요!!! :)

이제 그 다음 전자책을 찾아 스팀잇으 헤매일 예정입니다. +_+ 눈에 불을 켜고!

감사합니다^^

금강경 얘기하는데 뱀도 돌아다니는군요. 발칙하기가 짝이 없네요 ㅎㅎ
출간 축하드립니다! ^0^

ㅋㅋㅋㅋ 그래서 발칙한 금강경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경아님의 센스죠~ 뱀이 특히 맘에 들었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