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굿서비스 파워등급 달성했어요!

in #kr6 years ago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별점.jpg
어썸제주 한라봉 굿서비스 달성.jpg
어썸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파워등급 달성.jpg

축하해주세요!

작년 겨울부터 제주 감귤류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었는데, 이번달에 어썸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굿서비스를 달성하고 파워등급이 되었어요.

그리고 고객만족도가 별점 4.81 이 되었답니다. ^^

처음 귤 판매를 시작하고, 어느날 친절한 고객분의 리뷰로 주문이 폭주하고 그런데 때마침 내린 눈으로 모든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 안내 드렸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그래도 이제 어엿한 쇼핑몰로 성장하고 있어서 기뻐요! 어제 첫 네이버광고도 개시하고, 키워드 입찰가도 알게되고 여러가지로 새롭게 배우고 있습니다.^^

굿서비스 달성기념 찜스토어 등록 할인쿠폰 증정, 첫구매 할인, 재구매 할인, 톡톡친구 할인 등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오니 어썸제주의 스마트스토어를 방문해주세요! ^^

어썸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awesomejeju

어썸제주 구글 주문서
https://goo.gl/forms/DG4ReVLBxvQSxNMO2

스티미언만을 위한 이벤트도 기획중이랍니다!!!!
스팀달러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스팀페이코 링트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와. 축하드립니다!! 쭉 번성하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귤 필요하다고 하면 추천할게요^^

감사합니다!!! :) 요 이미지를 전해주시면 된답니다. 53364293_2263146393953307_8263097338940096512_n.jpg

네 저장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ㅎㅎ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파치아모님 감사합니다!!! ^^

오~ 축하드립니다^^ 더욱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축하드립니다~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_+/ 열심히 하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커리지도 화이팅 입니다!!!

축하 드려요 며칠전 광고 문제로 많이 스트레스 받고 계신득 한데 정말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광고는 아직도 스트레스 받고 있어요. ㅋㅋㅋ 광고비는 쭉쭉 빠지는데 딱히 효과가 없네요. ㅠㅠ

파워셀러 등극 !! 매출이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 스마트스토어 한 번 들어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찜스토어랑 톡톡친구 등록하시면 할인쿠폰 드리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