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에서 귤 크라우드 펀딩을 받습니다! :)

in #kr5 years ago

와디즈 귤 펀딩.jpg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45886

와디즈에 귤 펀딩 프로젝트를 등록했어요. :)

작년부터 스팀잇에서 판매했던 바로 그귤 맞습니다 맞고요!

스팀엔진에서 귤토큰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귤이 되겠습니다!!
귤토큰으로 귤 구매는 10월중순 이후부터 가능하세요!

제가 스팀잇 활동을 혹 그만둔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귤토큰은 스팀잇 활동여부와 상관없이 올해도 내년에도 사용가능합니다.

귤토큰은 지금도 스팀엔진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현재는 스팀시세가 낮으니 현실세계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이미 귤토큰을 구매하신 분들은 크라우드 펀딩 후원을 하실 이유가 없으시니
후원 대신 하트와 공유 부탁드려요!! ^_^

귤토큰을 판매했던 시점에는 미래에 스팀가치가 상승할 것이라 생각해서 저렴하게 판매했던터라 현재 스팀시세로 환산하면 피해가 막심하네요. ㅠㅠ 하지만 스티미언분들이 많이 홍보해주셔서 이 모든 것을 상쇄시켜주실 거라 믿습니다!!! ㅎㅎ

Sort:  

스팀이 치솟는 그날까지 파이팅!^^

화이팅입니다!!!! 원래 가격만이라도 회복하면 좋겠어요!

이 날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풀보팅과 리스팀으로나마 위안을 ^^

감사합니다!!! :)
귤 수확되는대로 귤토큰 구매 공지도 업로드 할게요! ㅎㅎ

귤토큰 사용시기만 기다리고 있는데 스팀가격이 이래서 왠지 죄송한 마음 입니다.

별말씀을요!! 귤토큰은 기쁜 마음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41.91
ETH 2997.5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