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패밀리 세일 이번 주말까지 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노스페이스패밀리.jpg

노스페이스 좋아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실거 같은데요.패밀리세일 정보가 있어서 하나 알려드릴께요.

3월29일부터 시작해서 한 지는 좀 되는데요.이번 주말까지는 한다고 하네요.

전국적으로 3곳에서 진행중인데 서울은 삼성역점에서 열리고 있네요.

기본 60프로세일에 추가 15프로 세일이라고 합니다.요즘 입을만한 바람막이,맨투맨류도 있고,겨울 패딩도 행사중이어서 내년 겨울 미리 대비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삼성역 4번출구로 나오면 섬유산업센터가 있는데 그 건물 지하 1층에서 진행중입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울 지나가니 북쪽얼굴님도 세일 거하게 하는가보네요 ㅎ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바람막이 하나 원했는데 마침 회사도 삼성역 근처라 가봐야 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회사가 삼성역근처시군요^^ 코엑스근처 매주 가면서도 잘 안가던 곳이었는데 저도 한번 주말에 구경한번 가봐야겠어요^^

Congratulations @solcoc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450.33
ETH 2982.28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