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 여름 밤은 야외에서 치맥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여름이 되니 해가 지면 왜이렇게 선선한 밖에 나가고 싶으며..
생맥주가 왜이렇게 땡기는 것이며..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 마시는게 하루의 제일 큰 행복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IMG_5963.jpg

제가 소개할 곳은 군자역 cgv 근처에 있는
[뉴코리안숯불바베큐] 집입니다 :)
이름이 아주 요란하죠잉 ㅎㅎ

이 날은 각자 집에서 저녁먹고 동네 친구들끼리 나와 야외 맥주를 하기 위해 모였답니다

IMG_5964.jpg

정감 가는 기본 안주 =)
사실 요것만 있어도 충분한 술안주가 되죠잉

IMG_5965.jpg
요게 숯불향이 나는 기름이 쏘오오옥 빠진 치킨입니다
18000원입니다
양이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애정하는 치킨집입니다
저는 소금파 !!!
튀김이 아니라 기름 빠진 요런 종류의 (?) 치킨 중에선 단연코 이 집이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IMG_2567.jpg

요건 다른날 갔을 때 사진입니다
저 가래떡이 아주 별미에요 ! ㅎㅎ

IMG_5967.jpg

IMG_5969.jpg

마지막으로는 짠~~~~~ 하며 마무리할게요 ㅎㅎ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sojuvely

Sort: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 :-)

야외에서 바베큐를 최고인데요~ 코리아바베큐 많이 사먹었었는데~
흐흐

양에 비해서 가격이.... ㅠㅠ

이야... 여기 진정한 주당님이 계셨군요.

팔로잉 합니다. 대리만족하게 자주 올려주세요~

하하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 했어요 자주자주 올릴게요 :)

어제는 해산물 소주안주
오늘은 야외치맥
너무 고통스러워요

히히 많이 마시는만큼 제 지갑은 더욱더 가벼워진답니다 ^^!

한 잔 하고 싶은 날 입니다

날도 더우니 시원한 생맥주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보다 늦게 시작하신 것으로 기억하는데
레베루가 훨씬 높은 비결은 뭘까요?

  1. 인기있는 주제다
  2. 친구가 고래다
    (둘다 부럽...)

오잉 !!!! 그러게요!! ㅋㅋㅋㅋ고래가 뭔지 몰라서 찾아봤어요...ㅋㅋㅋㅋㅋ

저기 딱 빈자리 내 자린디.
저 날 나가면 명 다할 거 같았음.

언제 와요?? 바쁜척하지말구 빨리와요 ㅎㅎㅎ

마니한테 이런 거 시키지 말라고 ㅋㅋ

zzzzㅋㅋㅋㅋㅋㅋ걍 빨리 이사하셈 긔긔 저기도 맛집임

ㅋㅋㅋ 치맥 최고죠 ~ ㅋㅋ 맥주가 땡기는군요후..

오늘같이 후덥지근한 날에는 맥주가 최고죠!! ㅎㅎ

역시 여름엔 시원한 맥주 캬~~
기본안주 저 과자는 국민과자?? ㅋㅋㅋㅋ
전 바지락 술찜에 소주 캬 먹고 포스팅 할께요 ㅋㅋ

바지락 술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합니다 정말 ㅠㅠ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자주 와주셔요 ^_^7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