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름다운 것은 평등심.

in #kr6 years ago

티벳수행 해보셨나봐요 저는 롱첸닝틱운드로 수행과 족첸, 쬐수행이었는데 넘 짧은기간이라 다 까먹었어요 ㅋ ㅋ 로종과 자비수관에 관해 나누어주셔요^^ 쉽게 써주셔요. 한자를 잘 몰라서;;

Sort:  

제가 체험에 관해서 쓸주제는 안되고요. 책과 사이트 추천드리게습니다. 로종, 깨달음을 논하다 지혜를 논하다, 자비수관 사이트 청전스님과 친분이 두텁습니다. 아실지 모르겠네요.

청전스님은 잘 몰라요.
책과 사이트 정보고맙습니다^^

ps. 청전스님은 제가 안면이 있는건 아니고요. 그분이 책의 저자 지운스님과 친분이 있다는 뜻이었구요. 청전스님이 아마 처음으로 람림첸모를 번역하신걸로 압니다. 달라이라마 스님을 30년이상 모시고 계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43.66
ETH 3593.2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