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과및 해명글) @mgame관련, 그리고 회사라는 소속에 대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잘 읽어봤습니다. 일단 글을 잘 쓰시고요. 그 놈의 회사 빨리 나와서 다른 일 하면서 스팀잇하세요. 이 재능이 아깝네요. 그림체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림체인데 ㅎㅎ 이지 스팀잇 가이드 북도 있고 그리 어렵지 않잖아요. 트레이딩 까지 관련된 거라면 손해 보는게 맞는 것 같아요.

Sort:  

@socoban님 안녕하십니까 ㅠㅠ. 좋은 인연으로 만났는데, 이렇게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실 지원금을 받는거 외에는 독립적으로 콘텐츠 활동을 하긴 했습니다만 이런 방식이 스팀잇에서 논란이 된다는것을 깊게 생각하지 못한점 후회하고 있습니다..
잎으로의 계획이나 방향에 대해서는 지금 논란부터 정리가 된후에 결정하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사실 정신이 없어서 행동이 굼뜨고있네요....머리가 안돌아가요 ㅠㅠ)

하지만 응원해주신만큼 스팀잇에서 더 열심히 활동을 하고 저와 다른분들이 윈윈하는 방향을 모색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엉엉

그림체와 재능에 대한 칭찬 영광입니다 ㅠㅠ 오늘 고팍스 밋업오시나요?

ㅎㅎ 저희가 무슨 심판관도 아니고.. 너무 긴장하시고 놀라신 것 같아요. 실수로 상처받지 않길 바라며. 그냥 가볍게 천천히 하는 건 어떨까 싶어요. 윈윈 같은 거 생각하지 마시고, 나와 다른 사람들의 성장을 천천히 지켜볼 수 있는 예술가가 되길 바랍니다.

그 회사는 에이젼시라면서 소속 작가 케어를 전혀 못해주고 있네요. 만일 친분 있는 사람끼리 모여 만든 거라면 음. 친구끼리는 사업하는게 아니래요.

더 이상 사실이 아니라고 믿을 합리적인 의심을 불가능하게 할 정도로 글 쓰는 능력이 좋아요. 그게 사실에 기초한 것일 테니 그럴 것으로 믿어요.

믿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ㅜㅜ
그외에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시원하게 답변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