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편일기 #5 - 안타깝게도,,, 내 삶은 소설이 아니더라.

in #kr7 years ago

산에서 기거하며 수행하다 속세로 가기위해 기차를 타고 가던 제자가 스승에게 물었다.
"스승님 삶은 무엇일까요?"
그러자 스승이 말하기를 "삶은계란이다"
"네?"
"저기서 그렇게 말하지 않느냐 삶은 계란이라고"

웃자고 쓴 이야기 이지만 @teojin0503님의 글처럼 인생은 영화같은 일로 흥미진진한 일들로 매일이 채워지지 않다는 것을 금방 깨닿게 되었죠.

대신 나의 생각만은 무궁무진할 수 있다는 것으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것이 제겐 행복이네요. ^^

Sort:  

삶은 계란이라니,,, +_+)...ㅋㅋㅋ....
갑자기 사이다 한사발이 생각나네요.

아직 삼분의 일정도도 안살았는데,,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갈지,,, 조금씩 기대가 되고있어요.

특별하지는 않아도, 무료하지는 않을것같은 예감입니다. ㅎㅎ

삶은 계란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