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당첨] 연어님의 ‘호떡 먹으며 존버 배우기 ! 당첨감사후기

in #kr7 years ago

가입글 보고 왔답니다.
제가 편애하는 쏭이쏭이 착한 송이님으로부터 시작하셨다니.. 솥밥님도 편애하게 되는건 아닐지 ^^
여튼.. 요리를 좋아하시고 블럭체인도 공부해야겠고 경제적인 욕구를 위해 노력도 하셔야겠고
스팀잇도 하셔야겠고 소통도 하셔야겠고 헉헉! 할 일이 정말 많으실텐데..
이 모든것이 죄~에다 실현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기원합니다~~~~

빠워가 넘 모자란 상황이지만..
편애가득한 마음담아 풀보팅 합니다~^^
@leesongyi님 측근이시라 ㅋ ㅋ

Sort:  

소철님이 와주셨군요 ㅠㅠ 스팀잇에와서 송이님 덕을 많이 보고있습니다 :) 역시 저의 정신적 지주답게 왕성한 활동하고 있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저는 요즘 결과물이 있다는 것 자체에 성취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내가 지금 뭐라도 하고있구나' 라는 생각에 힘이 납니다. 이 성취감이 무척이나 그리웠던 것 같아요. 천천히 지치지 않고 갈수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소철님의 응원 감사드려요 ! ( 풀보팅이라니 ㅠㅠ 여기서 엄청난 의미인 것 맞죠? 의미를 담아봅니다 ! ㅎㅎㅎㅎ) 자주 뵈어요 !

이런 의미죠 솥밥님~^^
스달이 쫌 빠져서리..

ㅠㅠ...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제가 드릴수 있는건 ' 힘 '? 힘!!!!!!!!!!!!!!!!!!!!! ㅎㅎㅎ
(저 요즘 좋은기운이 넘치거든요 속닥속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83.66
ETH 2646.0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