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 연어님의 ‘호떡 먹으며 존버 배우기 ! 당첨감사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P20170614_110147752_07351B2D-6AD8-43BC-876B-484CF16829B6.JPG

연어님의 ‘호떡 먹으며 존버 배우기'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택배를 받았습니다.

윤식당의 호떡으로 시작해 잘못된 주문까지, 이벤트가 열리고 참여했더니
지금 제 앞에 호떡이 있네요 ㅎㅎㅎㅎ
받으면서도 웃고 요리하면서도 웃고 먹으면서도 웃었습니다.
웃음에 많은 의미가 담기더라구요.

일단 제가 연어님@jack8831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호떡택배로 제가 감히 느낀 것을 말하자면
통이 큰 것은 확실한것 같고
( 애당초 6박스였는데 시원하게 한 박스 가득 10박스 보내주셨습니다.
실제로 보면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와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또한 무척이나 섬세한분 같았습니다.
( 아니 , 택배가 두 개가 와서 보니 하나는 호떡이요, 하나는 누르개 더라구요.ㅎㅎㅎㅎ
호떡주문하면서 곁다리로 추가주문하는게 아니라
다른사이트에서 따로 주문을하셨더라구요. 섬세섬세 감동감동ㅠㅠ)

P20180207_154314776_8A31689C-47A6-4A5D-A4F8-02F9B2413E70.JPG

P20180207_202739043_CC1BA899-352B-4127-B042-C71B8859E8D8.JPG

저는 살면서 당첨운이라는게 별로 없었는데, 아니
단 한 번도 당첨이라는 것이 된 적이 없었는데
여기 와서는 좋은 기운 많이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 (올 한해 대박 가즈아!!!!!!!)

취지에 맞게 호떡 먹으며 존버를 배우고, 좋은 기운 또한 받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연어님 @jack8831께 감사드립니다.

금요일에 도착한다고 해서
주말에 브런치로 해먹을라 했는데 성격 급한 저는 오늘 해 먹었네요 +_+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Sort:  

가입글 보고 왔답니다.
제가 편애하는 쏭이쏭이 착한 송이님으로부터 시작하셨다니.. 솥밥님도 편애하게 되는건 아닐지 ^^
여튼.. 요리를 좋아하시고 블럭체인도 공부해야겠고 경제적인 욕구를 위해 노력도 하셔야겠고
스팀잇도 하셔야겠고 소통도 하셔야겠고 헉헉! 할 일이 정말 많으실텐데..
이 모든것이 죄~에다 실현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기원합니다~~~~

빠워가 넘 모자란 상황이지만..
편애가득한 마음담아 풀보팅 합니다~^^
@leesongyi님 측근이시라 ㅋ ㅋ

소철님이 와주셨군요 ㅠㅠ 스팀잇에와서 송이님 덕을 많이 보고있습니다 :) 역시 저의 정신적 지주답게 왕성한 활동하고 있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저는 요즘 결과물이 있다는 것 자체에 성취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내가 지금 뭐라도 하고있구나' 라는 생각에 힘이 납니다. 이 성취감이 무척이나 그리웠던 것 같아요. 천천히 지치지 않고 갈수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소철님의 응원 감사드려요 ! ( 풀보팅이라니 ㅠㅠ 여기서 엄청난 의미인 것 맞죠? 의미를 담아봅니다 ! ㅎㅎㅎㅎ) 자주 뵈어요 !

이런 의미죠 솥밥님~^^
스달이 쫌 빠져서리..

ㅠㅠ...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제가 드릴수 있는건 ' 힘 '? 힘!!!!!!!!!!!!!!!!!!!!! ㅎㅎㅎ
(저 요즘 좋은기운이 넘치거든요 속닥속닥)

저도 몇일전에 해먹었는데 반죽이 너무 질어서 설탕넣기 실패했어요 ㅜㅠ 이쁘게 잘만드셨네요 잘보구갑니다.
팔로우 할께요~

물이 많이 들어갔나..? 왜 질어졌을까요.. 아깝네요 ㅠㅠ 다음번에는 성공하셔 맛있는 호떡 드시길 ! 저도 팔로우했어요 :) 자주뵈어요 ㅎㅎ

저도 윤식당 보면서 매번 호떡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ㅎㅎ
솥밥님이 구우신 호떡보니 또 먹고 싶네요. 예쁘게 잘 구우셔서. :)

녹은 설탕에 데일까 호호 불어먹는 호떡은 집에서 먹어도 일품이였어요 ㅎㅎ 쵸코님도 이번주말 여유있다면 구워드셔 보세요. 후회하지않으실꺼예요 ! (맛있어요 흐흐)

호떡이닷~~~
맛있겠어요^^ㅠㅠ

그 유명한 연어님의 호떡입니다 ! ㅋㅋ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

어머 어쩜 너무 예뻐서 브런치카페에서 파는것같아요
근데 전 설탕잔뜩먹고싶어서 다 터지고 난리나는데 예쁘게도 부쳐내시네요!

집에 있는 아이들 총동원 ㅋㅋㅋ 애플민트까지 땄네요ㅎㅎ 저도 설탕가득 넣어서 먹었어요!! 요리할때 설탕 많이 들어가면 괜히 찔리는데 호떡에 들어가는 설탕은 왜 찔리지도 않는지 ㅋㅋㅋ 맛있더라구요 !

보기만해도 맘이 풍성해지네요. 호떡도 예쁘게 잘 구으시는 능력자시구! ㅎㅎ
호떡 맛있게 드세요~^^

정말 어제 하루 두개의 택배에 마음이 풍성해졌습니다. 아직도 쌓여있는 호떡박스보면 흐뭇합니다 ㅎㅎ칭친감사합니다 !ㅎㅎㅎ

소소한 당첨이 주는 행복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예전에 같이 악기를 하던 친구들과 늦은밤 호떡을 데워먹으며 술파티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제 인생에 이런 큰 당첨은 처음이였습니다.. ㅋㅋㅋㅋ(진짜 꽝손..)친구들과 술파티라 ㅠㅠ 너무너무 그리운 단어 '술파티'네요 ㅠㅠ

스팀잇에서는 이벤트가 너무많아 즐겁네요! 당첨되면 2배더 즐거워지는거 같아요!

과정 하나하나가 흥미로웠어요 ! ㅎㅎㅎ

연어님은 되게 세심하시네요 ㅎㅎ
항상 정말 이쁘게 세팅하시는거 같아요^^

연어님은 굉장히 세심하신분이셨어요 ㅎㅎ택배가 하나 또와서 놀랐었는데 호떡누르개라니 ! 하루에 한번정도만 잘 세팅해서 먹는답니다ㅎㅎㅎ 삼시세끼는 불가능해요 ㅠㅠㅋㅋㅋ

만들기 어려울 것 같은데.. 엄청 잘 만드셨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손에 기름 묻히는 것 빼고는 굉장이 쉬어요! ㅎㅎㅎ 다음 만들어 드셔보세요 맛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